맛집/식당

오산 맛집 ‘짬뽕지존 오산점’ 지옥짬뽕 4단계 후기

아끼토 2021. 7. 5. 0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 지존 오산점에서 지옥 짬뽕 4단계를 먹고 왔습니다. 제일 처음 오산점에서 2단계로 먹었다가 별로 안 매워서 동탄점에서 3단계로 먹었다가 다시 오산점에서 4단계로..!! ㅎㅎㅎ

 

두 번째 후기여서 한 달 전에 다녀왔던 포스팅으로 지점 소개는 대신할까요. ^^^

 

https://crepusculo.tistory.com/172

 

오산맛집 짬뽕지존 오산점에 다녀왔어요.

남편과 주말에 어디 갈까 어디 가서 시간을 때울까... - -; 하다가 천안에 있는 이봉원의 봉짬뽕에 가기로 결심!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가는 길에 검색을 해봤더니 유튜버 "쯔양"이 다녀간 뒤로

crepusculo.tistory.com

 

정확히 한 달 전에 왔었네요. 으아니 한 달 동안 짬뽕 지존만 세 번 갔다 온 거 실화..?? 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뜻입니다. :-P

 

오늘은 12:30쯤 도착했더니 주차장이 만차이더라고요.. 헤엑.. 점심시간 피크타임에는 대기 줄 예상하고 가셔야 해요. 대신에 매장 테이블도 많고 회전율이 빨라서 순서는 금방 돌아오는 편입니다.  아이가 가는 길에 차에서 잠들어서 깰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 시쯤 들어갔어요. 10분 정도 대기하고 착석했습니다.

 

대기 의자가 8개? 정도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시다 보면 금방 차례가 돌아옵니다. :)

 

지옥짬뽕 4단계

 

짬짜면

 

짬뽕 국물 색깔 차이가 보이시나요? 짬짜면 짬뽕은 안 매운맛으로 주문 한 건데 국물 색깔 차이는 크게 없었어요. 더 매우면 더 시뻘건 국물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은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

 

4단계는 첫술부터 맵더라고요. 그래도 먹으려면 했습니다. 3단계보다는 매웠고요, 엽떡 매운맛으로 드실 수 있는 분들이며 충분히 완뽕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확실히 저번보다는 매워서 중간중간에 물도 마시고 씁하씁하 잠깐 쉬었다가 먹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중독적인 맛이에요.. 오늘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은 맛 ^^^ 먹다가 사레들리면 목이 너무 따가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얼음컵에 레모네이드/ 파인애플 주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초코, 카라멜 마끼아또, 라떼.. 등등도 드실 수 있습니다. 동탄점에서는 얼음컵이 없었는데 오산점은 후식 서비스에 후하네요. 짬뽕에 들어가는 홍합 양도 더 많았어요. 오산점은 직영점이라고 되어 있던데 그게 차이일까요..?

 

다 먹고 나올 땐 두 시쯤 됐었는데 이 시간에는 중간중간에 테이블도 비고 대기도 없더라고요.. 11:30~13:40 정도까지 피크타임만 피하시면 대기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짬뽕 지존 동탄점에서 3단계 먹을 후기도 같이 올려 드릴게요.

 

https://crepusculo.tistory.com/203

 

동탄 맛집 짬뽕지존 동탄점에서 지옥짬뽕 3단계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짬뽕 지존 동탄점에 다녀왔습니다. 짬뽕 지존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56 동탄하이페리온 전화: 031-8003-2922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하이페리온

crepusculo.tistory.com

 

참고로 메뉴판에는 지옥 짬뽕 4단계까지 있지만 더 맵게도 요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튜브 보니까 막 40단계도 요청해서 드시더라고요... 저는 아직 고정도 레벨은 아니어서 4단계도 충분할 것 같아요.

 

+++ 지옥 짬뽕 4단계 먹고 난 직후에는 괜찮았는데 저녁이 되니까 이상하게 이때부터 속 쓰림이 있더라고요..ㅠㅠㅠ 개인 차는 있겠지만 저는 뒤늦게 매운맛이 올라와서 당황했습니다. 저는 3단계가 딱 안 아프고(?) 잘 맞았던 것 같아요. :) 

 

짬뽕지존 메뉴 가격

 

가격은 짬짜면, 지옥짬뽕 두 개 해서 21,000원 나왔습니다. 일반 중국집 짬뽕보다는 비싸긴 한데.. 밑반찬, 후식, 공깃밥 제공되는 거 생각하면 많이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지옥 짬뽕 안 드셔 본 분들께 추천합니다!! 꼭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