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동탄 맛집 짬뽕지존 동탄점에서 지옥짬뽕 3단계 먹어봤어요.

아끼토 2021. 6. 19. 22: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짬뽕 지존 동탄점에 다녀왔습니다.

 

짬뽕 지존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56 동탄하이페리온

전화: 031-8003-2922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하이페리온 주차장 2시간 무료

네이버 배달도 됩니다.

매장이 커서 사진에 다 안 들어 오네요.
짬뽕의 절대 강자. 본점은 천안에 있다고 하네요. 
4년 전인가 지옥만두 먹고 정말 요단강 건널 뻔했습니다.^^^ㅋㅋㅋ 지금도 파는 지는 모르겠네요..
1시 반쯤에 갔는데 만석이어서 번호표 뽑고 밖에서 대기했어요. 문 위에 있는 전광판에 번호가 뜨면 들어가면 됩니다.

얼마 전에 짬뽕 지존 오산점에도 다녀왔었는데요, 거기는 11시 반에 만석이었는데 여기도 장난 아니네요.. 사람들이 짜장면 짬뽕을 이렇게 좋아한다고?? 

대기할 때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지만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드디어 착석
배고파 빨리 메뉴판 메뉴판
배우자는 지존 짬짜면
저는 지옥짬뽕 3단계를 주문했습니다.
밥은 셀프코너에서 퍼오시면 되어요.

짬뽕 지존 오산점에서는 잡곡밥 한 공기씩이 메뉴랑 같이 나왔었는데 여긴 셀프네요..

호출벨 옆에 붙여져 있는데 호출해서 요청하지 말고 셀프로 이용해 달라는 요청!
셀프코너에 필요한 거 다 있어요.
저희가 착석하니까 사람들이 점점 빠지더라고요..
분주한 매장 내부

저번에 지옥 짬짜면 2단계 먹고 좀 실망을 한지라.. (지옥 짬짜면은 짬뽕만 매운맛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걸 모르고 괜히 시켰음 ㅠ) 이번에는 3단계로 올려서 주문을 했는데 와 정말 제 입맛에 딱 맞게 매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2단계는 안 맵고 4단계는 매워서 못 먹을 것 같은?? 하지만 왜 다음번에 4단계 주문해볼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아 지금 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국물도 맛있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요, 짬뽕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데 밥도 몇 숟가락 같이 먹었을 정도예요... 임신 중이라 또 과식하면 배에 가스 찰까 봐 자제한 게 저 정도입니다. 원래 짬뽕 지존이 이렇게 맛있는 데었나요??? 이 동네 살 때 몇 번 와서 먹기까지 했었는데 왜 지금 알았지???? ㅎㅎㅎ

 

저는 엽떡은 매운맛으로 먹으면 씁씁하하 하면서 잘 먹고 매운 음식 주문 시에는 항상 제일 매운맛만 시킵니다. 그런데 지옥 짬뽕은 3단계가 딱 맛있게 맵더라고요. :) 여기 지옥 만두는 진짜......... 먹다가 너무 매워서 다 못 먹은 걸로 기억합니다.ㅠㅠ

 

이제 다 먹었으니 후식 음료 마시고 나가볼까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녹차라떼, 핫초코 가능

녹차라테, 아메리카노 마셔봤는데 너무 맛이 없더라고요...ㅠㅠㅠ 다 남겼음 ㅠ

파인애플, 복숭아 아이스티

파인애플 아이스티는 맛있었어요!!! 복숭아는 약간 밍밍한 립톤 아이스티 맛? 파인애플이 상큼하니 학교 앞에서 팔던 불량식품 슬러시 맛도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매운 음식에는 저런 상큼한 음료가 들어가 줘야죠~

 

오산점에는 테이크아웃 컵, 얼음컵도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해가기 쌉가능인데.. 여긴 다 종이컵이라서 그냥 마시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ㅠ 후식은 지점 차가 좀 있네요. 개인적으로 두 곳 중에는 오산점이 더 나았습니다.

짬짜면: 11,000원/ 짬뽕: 10,000원 입니다.

짬뽕 지존은 프랜차이즈라 지점이 많으니까요, 가까운 데 있으면 가서 드셔 보는 거 추천합니다.^^ 짜장면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고.. 저는 짬뽕이 너무 맛있었네요.

 

다음번엔 지옥 짬뽕 4단계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허세작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