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롯데 신상 아이스크림🍫 초코퍼지 크런치바 리뷰

아끼토 2021. 7. 21. 12:41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오리온 고추칩에 이어 롯데 초코퍼지 크런치바 후기도 함께 남겨볼게요.

 

출처: 롯데

 

크런키 빼빼로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크런키 + 초코퍼지??? 맛있는 거 + 맛있는 거는 무조건 먹어봐야죠. 😎🐷

정확한 이름은 크런치바 이지만 사진상 보이는 초콜릿이 넘나 크런키 초콜릿처럼 생긴 것..!

 

롯데 초코퍼지 크런치 바

 

뒷면

 

가격은 1,000원이고요, Gs 편의점에서 2+1 행사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3개에 2천 원이네요. 😋

 

얼음이 덕지덕지;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앞면은 좀 녹았네요..

 

꾸덕꾸덕 찐득찐득했으면 좋겠네요..

 

 

초코퍼지에 크리스피콘볼을 더해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크런키 위에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을 입힌 맛이라고 하는 게 더 나으려나?ㅎㅎ

 

 

초코퍼지 아이스크림 그 찐득한 초코 부분 대신에 크런키 초콜릿이 있네요. 🤤 달고 맛있습니다.

 

허쉬초코렡바 같은 찐득 꾸덕은 기대하시면 안 되고요.. 그보다 저렴한 맛이지만 그래도 크런키가 하드 캐리 하니까요. 🤎

 

영양 정보

 

초코 퍼지 좋아하시는 분, 초콜릿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 크런키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좋아하실 맛입니다. :) 편의점에서 보이면 한 번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