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오뚜기 신상라면🍜 '순후추 라면'🥡 매운맛 리뷰

아끼토 2021. 7. 22. 1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입한 오뚜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시식 후기입니다.

 

출처: 이마트 24

 

출처: 이마트 24

 

출처: 다나마트

 

요즘에 곰표, 말표 맥주 같은 이색 조합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는데요,

 

오뚜기 순후추 라면은 새롭고 재밌는 것을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어필하려는 기획과 함께 평소 음식에 후추를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하던 이마트 24 라면 바이어가 오뚜기 측에 후추를 첨가한 라면을 만들어 보자는 제안을 오뚜기가 받아들이면서 탄생하게 됐다고 합니다.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패키징을 보면 떠오르시는 게 있나요? 바로 오뚜기 순후추입니다. 후추 용기 패키징과 동일하게 라면도 출시하였네요. 실제 오뚜기가 보유한 레트로 감성의 순후추 포장 용기를 그대로 활용했습니다.

 

이마트 24에서 구입했어요.

 

이마트 24 X 오뚜기 콜라보이기 때문에 다른 편의점에는 없을 것 같고요, 제가 갔을 땐 순후추라면 사골곰탕 맛은 없었습니다. 가격은 1,600원이고 현재 2+1 행사 중입니다.

 

구성품: 분말스프, 별첨스프

 

조리 방법

 

분말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넣은 후에 4분 후 별첨 스프를 넣고 먹으면 됩니다.

 

별첨 스프는 다 넣지 않고 식성에 따라 조절해서 넣으시면 되어요. 

 

저는 다 넣었습니다.

 

후첨 스프가 후추였어요. 먹을 준비를 하면서도 '이게?? 이게 매운맛이 난다고?'라고 의구심을 계속 가졌는데 매운맛이 납니다!! 나요 ㅎㅎㅎ 오뚜기 순후추를 그대로 별첨스프로 사용한 것은 아니고요, 후추 특유의 향과 알싸한 매콤함이 라면과 조화되는 포인트를 찾기 위해 수 십 차례 테스트를 거치며 순후추 별첨 스프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먹다 보니 얼큰함이 올라왔어요.

 

저는 지금까지 라면에 후추를 한 번도 뿌려 먹어본 적이 없는데 검색해 보면서 은근히 후추랑 같이 먹는 사람들도 있다는 걸 알았네요.. 먹 조합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