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GS fresh 브레디크 '메론 크림빵' 리뷰

아끼토 2021. 7. 9. 13: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 BREADIQUE 제품 중 하나인 메론크림빵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

빵빵빵 줄여야 되는데.... 쉽지 않네요. 😅 밀가루는 중독입니다.... 

 

출처: GS Fresh

 

역시나 브레이브걸스가 메인 모델로 포장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옷 색깔이 멜론 크림 색인데요?? 우연의 일치인가 🙄

멜론빵은 작년에 뚜레쥬르에서 멜론빵, 멜론 케이크 등등으로 접해봤었는데요, 멜론빵을 맛있게 먹었기에 비슷한 맛일까 궁금해서 먹어 보았어요.

 

메론크림빵 가격: 2,500원

 

포장지 제거

 

크림빵이어서 그런지(?)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네요. 빵이 눌리면 크림이 새어 나올까 봐 그런 걸까요?

 

빵 하단에 띠부띠부씰이 있어요.

 

브레이브 걸스 팬분들이 많이 사먹겠네요..

 

메론크림빵 단면

 

크림 색깔이 뭔가 제가 생각했던 그런 메로나 색이 아니어서 보고 나서 좀 읭..? 했는데요. 😂 색깔이 뭐랄까 삶은 달걀노른자 색?!?! 그 약간 노란데 거무튀튀한.... 당황스럽지만 일단 먹어봅니다.

 

념념굿

 

맛은 있네요. ^^^ 뚜레쥬르는 메로나랑 콜라보를 해서 색깔이나 맛이 그랬던 거고.. 메론크림빵 이름에 충실한 맛입니다. 그리고 일단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크림빵 먹는데 크림 조금 들어있고 다 빵밖에 없으면 빈정 상하잖아요.. 크림도 혜자스럽게 꽉꽉 들어있습니다.

 

꽉 찬 크림쓰

 

빵 가장자리까지 꽉 차 있어요. 이것만으로도 만족입니다. ^^^ 가격이 좀 나가는 이유가 있네요. (2,500원)

 

영양 정보

 

칼로리가 높긴 하지만 건강빵이 아니니까요... 영양 정보는 항상 확인하기는 하지만 흐린 눈으로 봅니다. ^^^

 

크림빵 좋아하시는 분

멜론 크림 좋아하시는 분

처음부터 끝까지 빵이랑 크림을 같이 드시고 싶으신 분

그냥 빵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