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할매입맛 저격하는 해태 부라보콘 '부라보 쑥&팥' 리뷰/ 할매입맛 추천 아이스크림

아끼토 2021. 7. 15. 18: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GS전용으로 출시된 해태 부라보 쑥&팥 아이스크림 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GS가 열일하네요.^^^ GS retail 50주년 기념으로 해태와 협업해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CU도 그렇고 아이스크림 신메뉴들은 특정 편의점 한정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부라보 쑥&팥은 GS슈퍼, 편의점에서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해태

 

출처: GS25 SNS

 

 

부라보 쑥&팥

 

가격은 1,800원입니다. 와.. 이제 콘 아이스크림 2천 원 넘는 날이 오겠네요.

 

부라보콘 바닐라맛만 하나 있는 줄 알았는데 여러 가지 맛이 있습니다. 부라보 화이트 바닐라, 초코 청크 마일드, 피스타치오 레볼루션, 그레이프, 수박, 체리 등등.. 언제 이렇게 많이 나온 거죠..? 🙄 

 

할매니얼이라는 용어를 아시나요? 인절미, 팥, 쑥, 밤을 좋아하는 할머니 입맛과 비슷하다며 할머니와 밀레니얼 세대를 합친 용어라는 신조어라고 합니다. 그 일환으로 부라보 쑥&팥도 출시된 것 같네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땅콩 스프링클

 

저는 할머니 입맛 까지는 아닌데요, 그래도 흑임자, 밤 이런 맛 좋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쑥 크림에 통팥 조금, 팥 시럽이 어우러져 있는데 결정적인 맛은...... 저에게는 좀 쓰게 느껴졌어요.ㅠ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영양 정보

 

 

색깔만 봐서는 피스타치오나 민트초코로 착각할 수도 있겠네요. 음.. 저는 한 번 경험으로 만족입니다.ㅠ 이번 도전은 실패...

 

출처 : 문화뉴스( http://www.mhns.co.kr)

 

할매니얼 입맛 저격으로는 이미 비비빅에서도 여러 맛이 출시되었는데요, 비비빅 흑임자 맛 추천합니다. ^^^

 

출처: 문화뉴스

 

아침햇살 흑임자콘, 흑임자 붕어싸만코 맛도 출시되었네요. 왜 그동안 한 번도 못 본거죠?? 

 

담터 호두아몬드율무콘

 

이건 무슨 맛일지 바로 짐작이 가네요. 담터 율무차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CU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합니다.

편의점 갈 때마다 스윽 찾아보고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드시면서 잠깐의 시원함이라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 🍧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