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오리온 신상 과자 '오리온 고추칩 고추튀김 맛' 리뷰

아끼토 2021. 7. 21. 12: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온에서 새로 출시된 '고추 칩 고추튀김 맛'을 먹고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고추칩은 색다른 맛과 식감의 차별화된 스낵을 만들겠다는 취지로 오리온 스낵 개발팀이 야심 차게 기획한 후 서울 신사동, 망원동 등 전국 유명 고추 튀김 맛집을 섭렵하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과 식감을 찾아내어 출시했다고 하네요.

 

출처: 롯데마트

 

고추칩은 한 달 전 6/22에 출시되었고요, 파삭파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감자와 옥수수 2가지 원재료를 조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는 제과업계에서 매우 드문 사례라고 하네요. 😮

 

고추칩 앞면

 

뒷면

 

편의점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53g 기준 1,200원입니다.

 

읭..?? 질소포장쓰 ㅠㅠ 양이 봉지의 반도 안 되는 것 같네요.

 

봉지 밑에 깔려 있는 수준 🙄

 

모양은 감자칩 모양

 

자세히 보면 옥수수 알갱이 같은 게 박혀 있어요. 끝에 고추의 매콤함이 살짝 느껴지면서 고추 튀김 맛이 나는 듯도 했습니다. 🌶

 

 

영양 정보

 

유튜브에서는 고추튀김 맛이라며 막 떡볶이에 찍어 먹기도 하던데 😅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그냥 좀 짰어요.ㅠㅠ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고요. 짠 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한 번 경험으로 만족입니다. 😅

 

저처럼 궁금한 거 못 참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