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떡 그리고 또 아이스크림 빙그레 떡또아 흑임자맛 리뷰

아끼토 2021. 7. 23. 13: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상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저는 처음 먹어본 🙄 제 기준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떡또아 흑임자맛> 리뷰입니다. 더우니까 아이스크림이 당기네요.. 🍦🍧🤤

 

저는 CU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1,800원입니다. 

 

출처: 빙그레

 

저는 사실 처음에 찰떡 아이스 흑임자맛인 줄 알고 구입했는데요, 찰떡 아이스는 롯데제과이고 떡또아는 제조사가 빙그레였네요. 😅

 

떡또아 출시는 2020년 11월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제 알았다니.. 제가 그동안 아이스크림을 오래 안 먹긴 했나 봅니다.ㅎㅎ

 

떡또아 흑임자맛

 

떡또아는 그리고 이스크림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포장 내부

 

포장지 없으면 그냥 찰떡아이스네..?

 

이게 실제 색감에 제일 가깝네요.

패키징은 찰떡 아이스와 거의 똑같았어요.ㅎㅎ 쑥색 + 회색 빛깔의 떡에 노란 콩고물이 뿌려져 있고 안에는 회색의 흑임자 크림이 들어있어요. :)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조명이 너무 노래서 다시..

 

 

와 맛있습니다.ㅎㅎㅎ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 어르신이나 할미 입맛인 분들도 좋아할 맛이에요.ㅎㅎㅎ

 

영양 정보

 

떡또아 티라미수 맛도 있던데 이것도 먹어봐야겠어요. 🤤

 

다음엔 너로 정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