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Gs25 신메뉴 '빵빠레 카스타드' 리뷰 🍦 7월에 1+1 행사해요!!

아끼토 2021. 7. 1. 14: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GS슈퍼에 갔는데 빵빠레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

궁금한 건 못참는 저.. 당장 사 먹어 보았습니다.

 

출처: GS25 공식 인스타그램

 

아무리 잘 찍으려고 해도 제품 사진을 못 따라가겠네요. ^^^

 

가격은 1,800원이고 GS supermarket, GS Fresh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you us 빵빠레 카스타드

 

you us는 GS retail 상품에만 붙는 건데 그래서 GS 독점으로 롯데푸드와 협업해서 제품이 출시된 것 같아요.

 

 

 

 

 

 

 

 

카스타드 이름에 걸맞게 색깔도 슈크림 색 같은 노란색이에요. 오리지널은 하얀 크림색이어서 한눈에 구별이 갑니다.

맛은 카스타드 향이 살짝 나는 단맛?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의 그런 슈크림 맛을 기대하시면 안 될 것 같고.. 카스타드 느낌만 살짝 낸 아이스크림입니다.^^^ 제 입맛에는 좀 달고 느끼했어요. 저는 오리지널 빵빠레가 더 맛있네요. 🍦

 

칼로리: 180kcal

 

열량은 180kcal.. 커스타드 0.1% 함유입니다. 사알짝 향만 나는 정도예요. 🙄 

 

궁금하신 분들은 GS 편의점에 가서 사 드셔 보세요. :) 과자 아래까지 꽉꽉 차있어서 끝까지 기분 좋은 아이스크림입니다. 🍦

 

++++++ 7월 한 달 동안 빵빠레 카스카드 GS25 편의점에서 1+1 행사합니다. 행사 기간 중에 드셔 보세요. +++

Gs 25 7월 할인 행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