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용인 맛집 짬뽕지존 용인남사점에서 지옥 순두부 짬뽕면 4단계 먹어봤어요. 짬뽕지존 동탄점, 오산점, 남사점 비교

아끼토 2021. 7. 17.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쯤 되면 짬뽕 지존 카테고리를 하나 파야할 판이네요.. 😂 배우자가 짬뽕 지존 짬뽕에 꽂혀서 벌써 4번째 방문인 짬뽕 지존 남사점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짬뽕 지존 용인 남사점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경기동로 81

전화번호: 031-332-8123

영업시간: 평일 07:30 - 22:00 /  주말 05:30 - 22:00

연중무휴, 주문 마감: 21:20

 

짬뽕 지존은 대부분 24시간 영업이던데 이곳은 밤 열 시까지만 영업을 하네요. 아무래도 위치가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새벽에는 손님이 많지 않은가 봅니다.

 

건물 외관

 

넉넉한 주차 공간

 

주차 자리가 많아서 좋네요. 대신에 야외 주차라 이 날씨에 한 시간만 주차하고 가도... 차가 찜질방이 돼있다는 점😣

 

짬뽕 지존 동탄점이나 오산점은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용인 남사점은 12시에 갔는대도 대기가 없어서 쾌적하고 좋았어요. :)

 

매장 내부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방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짜사이, 단무지, 생수 한 병

 

빕, 단무지 리필 원할 시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셀프바: 앞치마, 유아 식기, 숟가락, 포크, 가위, 앞접시

 

기본 반찬 세팅에는 없는 김치, 깍두기가 있네요.

 

공기밥은 밥솥에서 추가로 더 가져가실 수 있어요.

 

 

계속 짬뽕만 먹었어서 이번에는 지옥 순두부 짬뽕면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맵부심 부려서 또 4단계.. 배우자는 4번 연속 짬짜면-.-

 

짬짜면

 

지존 짬짜면은 1도 안 맵습니다. 짜장면도 맛있어요. 배우자는 국물이 진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

 

지옥 순두부 짬뽕면 4단계

 

처음 받았을 때 읭??? 순두부는 어딨지? 했는데

 

면을 들어올리니까 나오네요.

 

역시 4단계라 먹자마자 기침이 나왔지만.. 처음에만 맵고 먹다 보니까 괜찮았어요. 순두부 짬뽕면이어서 그런지 면은 조금 있고 바닥에 순두부가 엄청 많이 깔려있더라고요. 저는 순두부찌개에 들어 있는 부드러운 순두부 큰 덩어리를 기대했는데 좀 딱딱? 뻑뻑한 순두부가 잘게 잘려서 들어 있었어요.

 

이런 너낌..

 

공깃밥도 기본으로 같이 제공되는데 한 번도 다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짬뽕만 한 그릇 먹어도 배가 너무 부르거든요..ㅠㅠ 순두부도 다 못 먹고 남겼네요. 순두부는 한 번 경험으로 만족입니다. 면이 조금밖에 안 들어있어서 아쉬울 정도...ㅠㅠ

 

다음번에는 무조건 짬뽕으로 해야겠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했어요.

 

이렇게 룸으로 된 공간도 있고요.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 칸도 미국 화장실처럼 넓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가방 화장실 벽에 닿는 거 저만 싫은 거 아니죠..?

 

얼음컵을 들고

 

후식을 먹으러 갑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핫초코, 파인애플 주스, 블루 레모네이드가 있어요. 아메리카노 빼고 다 엄청 단 커피입니다. 음료는 블루 레모네이드가 맛있었어요. 레모나를 물에 타 먹는 느낌? 새콤 달달 🧃🍸💙

 

파라솔에 잠깐 앉아 음료를 마셔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음... 오... 아예..... 그냥 단 커피가 나아요ㅠ 식당 아메리카노에 아무것도 기대하지 말 것!

 

이로써 집 근처 짬뽕 지존은 다 가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지옥 짬뽕은 동탄점이 제일 맛있었고요, 배우자는 오산점 짬짜면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큰 차이는 없어서 가까운 곳에 가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웨이팅이 싫으시면 용인 남사점을 추천합니다. 웨이팅은 오산점이 제일 많고 주차도 주말 점심 기준으로 만차라 주차가 힘들어요.

 

이전 포스팅도 함께 남겨 놓을게요.^^

 

https://crepusculo.tistory.com/203

 

동탄 맛집 짬뽕지존 동탄점에서 지옥짬뽕 3단계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짬뽕 지존 동탄점에 다녀왔습니다. 짬뽕 지존 동탄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56 동탄하이페리온 전화: 031-8003-2922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하이페리온

crepusculo.tistory.com

 

https://crepusculo.tistory.com/172

 

오산맛집 짬뽕지존 오산점에 다녀왔어요.

남편과 주말에 어디 갈까 어디 가서 시간을 때울까... - -; 하다가 천안에 있는 이봉원의 봉짬뽕에 가기로 결심!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가는 길에 검색을 해봤더니 유튜버 "쯔양"이 다녀간 뒤로

crepusculo.tistory.com

 

https://crepusculo.tistory.com/236

 

오산 맛집 ‘짬뽕지존 오산점’ 지옥짬뽕 4단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 지존 오산점에서 지옥 짬뽕 4단계를 먹고 왔습니다. 제일 처음 오산점에서 2단계로 먹었다가 별로 안 매워서 동탄점에서 3단계로 먹었다가 다시 오산점에서 4단계로..!!

crepuscul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