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공복이 없다! 무공 無空 코돈부르 돈까스

아끼토 2021. 7. 25.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눈여겨만 보다가 드디어 무공돈까스에 방문해서 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무공 돈까스 동탄 목동점

 

주소: 경기 화성시 목동 255-1 경서타워 117,118호

전화번호: 031-373-4777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건물외관- 천막이 삐뚤어졌네요..

 

문을 열면 바로 키오스크 두 대가 보입니다.

 

미리 검색해 보고 갔기에 망정이지 그냥 갔으면 살짝 당황할 뻔했어요. 돈가스 패스트푸드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문부터 식기 정리까지 모두 다 셀프예요. 키오스크로 무공돈까스, 옛날 돈까스를 주문하고 자리를 찾아서 착석했습니다. 결제하면 주문 번호가 영수증으로 나와요.

 

무공돈까스 사용설명서

 

 

 

매장이 넓지는 않아서 테이블이 좀 붙어있는 느낌이었어요. 대신에 투명 가림막은 쳐져 있습니다.

 

무공돈까스는 공복이 없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메뉴판

 

전메뉴 키오스크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사이드 메뉴가 저렴하고 다양하네요.

 

네. 셀프코너로 가보겠습니다.

 

셀프코너에서 밑반찬, 수저, 포크, 나이프, 모두 가져가시면 되어요.

 

김치, 단무지, 아기 숟가락, 포크도 있어요.

 

우동 국물? 도 있어요.

 

테이블에 세팅하고 기다리기

 

드디어 나왔습니다. 두근두근

 

위: 무공돈까스 아래: 옛날돈까스

 

무공돈까스- 샐러드, 밥, 쫄면

 

무공돈까스는 코돈부르 돈가스라고 하는데, 프랑스어로 코르동 블뢰 (Cordon bleu)라고 하는 것을 일본식 발음으로 코돈부르가 되었고 이게 한국으로 넘어오면서 한국에서도 코돈부르 돈가스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돈가스 살 사이로 치즈와 야채를 튀겨낸 서구풍의 돈가스를 뜻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나이프로 썰고 나니 더 먹음직

 

보이시나요? 옥수수, 야채, 치즈가 들어있어요.

 

맛은 처음에는 맛있는데? 했다가 점점 느끼해지고.. 쫄면이 왜 있는지 알겠더라고요.ㅠ 느끼해요 느끼합니다... 쫄면은 굉장히 매콤한 편이기 때문에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맵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옛날 돈까스

 

옛날 돈까스에는 쫄면이 없어요.

 

옛날 돈까스는 말모.. 익숙한 그 돈가스 맛입니다. 두 종류 다 크기가 커서 혼자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좀 아쉬웠던 점은 바로 튀겨 나온 돈가스라 엄청 뜨겁고 김이 펄펄 날 줄 알았는데 적당히 따뜻? 한 정도로 나왔다는 점이었어요. 에어컨 바람이 나온 것도 있지만 저는 갓 튀겨 나온 돈가스의 비주얼을 기대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최고당 돈가스가 덜 느끼하고 더 맛있었습니다. 갑 분 최고당 돈가스 의문의 1승..🙄ㅎㅎㅎ

 

다 드시고 퇴식구에 트레이를 반납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무공돈까스 8,500원/ 옛날돈까스 7,500원입니다. 한 번씩 돈가스가 당길 때가 있잖아요? 무공 돈까스는 배달 어플에도 있으니 돈가스 생각날 때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