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동탄 맛집 <동탄 장수촌> 오리 백숙 후기

아끼토 2021. 6. 26. 21:49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기력이 없어서 몸보신 좀 해볼까 하고 검색하다가 찾은 동탄 장수촌. 오리백숙을 먹으러 저녁에 방문하였습니다.
아직 임신 9주 차인데 이렇게 힘이 없을 수가 있나요?ㅠㅠㅠ 뭘 먹어도 힘이 안 나고 안 먹어도 힘이 안 남….🥲

동탄 장수촌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기흥로 257번 나길 34-11
전화번호: 031-376-5977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1:00 - 21:00

방교동 동탄 장수촌

위치는 동탄2 화성 산업단지 쪽이에요. 동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깝습니다.

주차 자리 여유 있습니다. 건물앞 또는 평행주차 가능
식당 내부
테이블 자리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른 저녁식사에 방문하였어요.
착석 후 주문하기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있는 메뉴를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방 누룽지 오리백숙을 주문했어요.

세면대와 화장실은 식당 안에 있습니다.

아니 그런데 SNS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에 사진 업로드 시 음료수 1캔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음료수는 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인스타에 업로드하고 환타 파인애플맛으로 받았습니다. 😽

기본 반찬 테이블 세팀: 겉절이, 깍두기, 청양고추, 배추, 절임무

기본 반찬도 맛있었어요. 김치는 짜지 않아서 좋았고 깍두기도 새콤, 청양고추도 적당히 매워서 다 먹었습니다.🐷

하림닭, 다향오리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고춧가루는.. 중국산이겠죠?ㅠ
닭의 효능과 오리의 효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

뭔가 느낌상 오리백숙이 더 몸에 좋을 것 같아서 🙄 저희는 오리로 선택했습니다.

오리백숙: 찹쌀
누룽지죽
실제로 보면 그릇이 정말 커요.

사실 배달의민족 어플에도 있어서 배달시켜 먹을까 고민했었는데요, 플라스틱 포장 쓰레기 + 뼈 쓰레기가 나오는 게 싫어서 매장에서 먹었습니다. 설거지도 안 해도 되고 좋아요!! 저만 치우기 귀찮은 거 아니죠..?ㅎㅎ

다리 하나 들고 냠냠

역시나 이날도 배가 좀 고픈 상태로 갔더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장이 반찬이죠.🤤 아이도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다 보니 퍽퍽 살이랑 누룽지 죽은 많이 남아서 포장 용기에 직접 포장해서 왔어요.

식후 커피 한 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역시나 과식해서 그런지 반쯤 먹었을 때쯤 배가 너무 불러서ㅠㅠㅠㅠ 배에 가스 차고 난리 났다는 tmi…😭 과식하지 말자 과식하지 말자….

오리백숙은 조리 시간이 좀 걸리니까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바로 드실 수 있어요.

계속 기력이 없었는데 오리 백숙을 먹고 난 다음에는 조금 힘이 나는 것 같기도..? 기분 탓일까요^^^ 아무튼 그랬습니다.

복날에 한 번 더 방문해서 먹어 보고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드시는 걸 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