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동탄 맛집 <메밀래> 신메뉴 들기름 막국수, 어린이 국수 후기

아끼토 2021. 6. 24. 23:52
728x90
반응형

고기리 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가 너무 생각나는 요즘, 평일 점심에도 한 시간 대기를 했었던 터라.. 주말에는 엄두도 안 나고 평일에 아기랑 둘이 가기도 애매해서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메밀국수를 먹으러 간 메밀래에서 들기름 막국수를 만났습니다!!

 

메밀래 동탄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풀무골로 28

전화번호: 0507-1316-4217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메밀래 동탄점 외관
메밀來 메밀이 온다는 뜻인가요..?
건물 앞 만차시 옆에 있는 공터에 주차 쌉가능

몰랐는데 용인 신갈 외식타운에 있는 곳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힘차게 입장! 안에 문이 또 있습니다.
우측에 세면대가 있고
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QR코드 찍고 들어갑니다. 유명인 싸인도 붙어있네요.
배고파 메뉴 메뉴

추천 신메뉴에 들기름 막국수가 있네요!! 심지어 천 원 할인 중입니다. 아묻따 배우자와 하나씩 주문하고 아이에게 줄 어린이 국수도 시켰어요. (막국수/곰국시 중에서 선택 가능)

기본 반찬: 열무김치, 백김치, 김치
기본 테이블 세팅: 다대기, 겨자, 후추, 간장, 식초
비빔, 동치미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셀프바: 메밀차, 사골육수
좌: 사골육수/ 우: 메밀차

기대 없이 마셨는데 사골 육수 너무 맛있었어요!!!! 국수랑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딱 좋음. 메밀차도 구수하니 맛있고요..! 벌써부터 들기름 막국수 기대가 된다..

셀프 반찬 코너

배가 많이 고팠구나... 사진이 다 삐뚤고 흔들림ㅋㅋㅋ 🙄

매장 내부
아기의자도 당연히(?) 있습니다.

메밀 과자도 한 봉지 산다는 게 깜빡한 걸 지금 사진 보고 알았네요... 두부 과자 좋아해서 궁금했는데ㅜ

메밀래에서는 맷돌로 갈아 만든 메밀면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매장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깔끔 깔끔 합니다.
주방- 자가제면소가 있네요.
소파 자리도 있습니다. 칸막이가 있는 게 좋네요.
어린이 국수- 곰국시

큰 그릇에 나와서 놀랐어요. 사골 육수랑은 다른 맛인데 곰국시도 맛있었습니다.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하고 중간에 메밀 같은 게 콕콕 박혀 있더라고요. 육수가 다 한 맛이었습니다.. 평소에 호로록호로록 안 하는 아기인데 이거 먹을 때는 흡입을 하더라고요.. 😛 육수만 따로 살 수는.. 없겠죠?

메밀래 들기름 막국수

들기름 향이 확 나고요, 음.. 고기리 막국수랑 비교해보면 많이 다른 맛입니다. 뭐 거기를 따라한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에 대한 갈증을 조금은 잠재울 수 있었습니다. 중간중간에 김치랑 사골 육수를 마시면서 먹으니까 이것도 어찌나 맛있던지요.. 사실 배가 많이 고픈 상태로 간 건 안 비밀^^;

 

사진만 봐도 들기름 향이 나는듯... 🐷
이런 사진도 찍어 보고.. 나 블로거 다됐네 껄껄껄

국수 세 그릇 싹싹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 가격은 들기름 막국수 9,000원, 어린이 국수 5,000원이에요. 

 

계산을 하고 나오면

아메리카노 머신과 믹스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커피랑 핫초코를 마셔봤는데 둘 다.. 맛이 없었습니다.ㅠㅠㅠㅠㅠ 맞은편 카페 가세요.^^^

길 맞은편에 일리에 콩브레라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요.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후식으로 빵, 커피를 드시러 가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관계자 아님 주의)

커피 머신 맞은편에 잠깐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위치가 좀 외진 곳에 있는 대신에 주차 공간도 많고 매장 내부도 널찍하고 쾌적해서 오늘이 두 번째 방문인데 재방문 의사 무조건입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동치미 막국수 먹으러 올래 메밀래 😎

 

곰국시도 정말 맛있으니까 국수 하나만 먹고 뭔가 아쉬우시다면 추가로 시켜서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