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6월 버거킹 행사- 버거킹 와퍼 & 치즈 와퍼 1+1 @ 버거킹 동탄2신도시SK점

아끼토 2021. 6. 22. 22: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버거킹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왔습니다. 😊

 

버거킹 동탄2신도시 SK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731

전화번호: 070-7438-8618

영업시간: 매일 09:00 - 24:00

 

SK 주유소 옆에 위치해있고 드라이브 스루도 가능합니다.

항상 DT로 픽업해서 먹다가 오늘은 시간 여유가 있어서 매장에서 먹어 보았어요. 주차는 차 3대 자리만 있습니다.. 한 자리 남은 곳에 운 좋게 주차했네요.
주문 카운터가 있지만 DT손님 위주로 받겠지..
그래서 바로 키오스크로 갑니다.. 앞 뒤로 총 4대 있어요.

점점 늘어나는 키오스크... 인건비가 계속 올라가니 어쩔 수 없겠죠? 😥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한 상어가족 새우버거 행사중

몰랐는데 핑크퐁이랑 콜라보해서 아빠 상어, 엄마 상어 새우버거 세트가 출시되었더라고요. 아직 저희 아이는 상어 가족에 크게 관심이 없을뿐더러 햄버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슬며시 패스합니다.^^^ 버거킹은 해피밀 장난감이 없어서 좋네요. 맥도날드에 가면 아이가 항상 쇼케이스에 들어 있는 장난감을 가리키면서 사달라고 하거든요... 😂

 

재택근무 중인 배우자가 햄버거 얘기를 해서 버거킹에 갔는데 때마침 와퍼 1+1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득ㅋㅋ)

와퍼 1+1 행사: 이번주 월요일 - 일요일 까지네요.

1+1 행사는 와퍼, 치즈 와퍼만 가능합니다. 키오스크에 1+1 행사 버튼이 있어서 누르시면 되고요, 프렌치프라이 L사이즈도 1+1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여기에 남편은 콜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콜라까지 안 마시는 건 제 마지막 자존심...... 🐷)ㅋㅋㅋ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두리번 두리번
점심시간이었는데 매장 내부는 한가한 편이었어요. (배달이 더 많은듯)
1층은 아이가 앉기에는 의자가 높아서 2층에 올라가 자리를 잡습니다.
꽤 많이 올라가야 해요.^^;
따란~ 메뉴 수령.

자꾸 맥날이랑 비교하게 되는데 맥날은 테이블 서비스가 있거든요. 키오스크 주문 시 진동벨 번호를 입력하면 직원 분이 가져다주십니다. 벌걸킹은 그런 건 없네요.. 아기랑 둘이 갔을 때 테이블 서비스 요청하시면 편합니다. ^^

 

Whopper with cheese - 치즈 와퍼
함냐 함냐 치즈가 꽤나 두툼하게 있네요.

버거킹 와퍼 크기 큰 거 다들 아시죠..? 너무 오랜만에 갔더니 잊고 있었네요.. 일반 햄버거보다 큽니다. 커요.. 그래서 저는 항상 와퍼 주니어를 먹었었는데 1+1이니까 뭐....... 열심히 먹었는데 배불러서 1/3 정도 남겼어요. 맥날 햄버거는 한 개 순삭 쌉가능인데^^^

 

맛이 없지는 않은데.. 햄버거가 너무 식어서 나왔어요ㅠ 미리 만들어 놓은 건가....... 배달도 포장도 아니고 매장에서 주문해서 바로 먹으면 감튀도 햄버거도 뜨끈뜨끈하게 나오는 게 국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식어서 더 맛없는 너낌... 제 돈 다 주고 뜨끈뜨끈한 와퍼 먹고 싶다... 주룩

통창으로 비치는 풍경을 보면서 뷰로 맛을 승화시켜 봅니다..
의자도 푹신해서 바깥 보면서 여유있게 먹기 좋아요. (그치만 햄버거가 따뜻했더라면...)
아기 의자 2개 있습니다. (하지만 우래기는 이제 안 앉으려고 하지..)
매장에서 드시려거든 2층에서 드세요.^^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네요.

치즈 와퍼 맛은 아쉬웠지만 이건 매장마다 다를 것 같아요. 손님이 많은 매장으로 가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와퍼 1+1 행사는 이번 주 일요일 (6/27일)까지니까 가실 분들은 저렴하게 드셔 보세요. :)

구매 영수증

가격은 11,700원 나왔습니다. 설문조사도 하시면 단품 구매 시 세트 업그레이드도 받을 수 있어요.

하루 종일 세트 4,900원 행사도 진행중입니다.
제일 중요한 유의 사항!!!!

유의사항 꼭 확인해 주세요. 인당 5개까지 가능/ 행사 제외 매장이 많네요.. 제외킹 흑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