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동탄 맛집 비피터 (Beefeater)에 다녀왔어요.

아끼토 2021. 6. 18. 21:4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희 부부의 5주년 결혼기념일입니다. 믿기지가 않네요.......... 내가 이 사람이랑 반 십 년을 살았다니ㅠㅠㅠ

배우자가 이번 주부터 다음 주까지 재택 교육 중이어서... 집 근처에서 외식할 곳을 찾다가 결국 돌고 돌아 비피터에 또 가게 되었습니다. 3주년 결혼기념일에도 왔었는데요, 정말.. 갈 데가 없다 동탄... 옷이 가득 차있는 옷장을 보면서 입을 옷이 없다고 말하는 것 같네요.^^^

 

2년 만에 다시 찾은 동탄 신리천 맛집 BEEFEATER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4길 6-48 1층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1:30 - 22:00

                  런치 Last order 평일 14:30/ 주말 15:00

                  디너 Last order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비피터는 1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 있었을 때부터 워낙 유명했었고요.. 임신 중에도 최후의 만찬으로 혼자 가서 먹고 올 정도로 좋아했던 식당이었습니다. 그땐 샐러드바가 있어서 단일 메뉴 가격이 비싸도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었는데요, 이젠 샐러드바가 없어졌습니다....ㅠㅠㅠㅠ 샐러드바 초콜릿 아직도 잊지 모태...........

 

영업 시간 5분 전에 도착해서 문 앞에서 대기하였습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통유리 외관
여름이라 더 초록초록 하네요.
내부는 2년 전과 달라진 게 없는듯 하네요.
이탈리아산 치즈를 쓴다고 합니다.

실제로 나폴리 피자장인 협회인 APN회원이 직접 만드는 피자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피자 맛있어요!

17:30 오픈 하자 마자 세 팀이 호다닥 입장하였습니다.
입장해서 QR체크를 한 다음에
메뉴판을 봅니다.
가격은.. 비쌉니다. 주륵

베스트셀러라는 쉬림프 토마토 크림 로제 파스타를 시키고 싶었지만 아기가 있어서 매운 건 무조건 빼고.. 하프 앤 하프 피자 (six cheese + honey & vegetable + chorizo)랑 트러플 크림 부라타 치즈 파스타를 주문하고 면은 파케리로 선택했습니다.

유아용 식기 - 셀프입니다.

 

앞접시, 올리브 오일, 타바스코 핫소스, 물컵 모두 셀프입니다.

 

식전빵과 샐러드, 피클

샐러드는 리필이 안 되고 식전 빵은 가능합니다. 잼은 무화과 잼이랑 수제 치즈? 같은데 샐러리가 들어있어요. 아삭아삭한 게 식감도 좋고 빵에 발라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샐러드 존맛탱 ㅠㅠ

샐러드 안에는 방울토마토, 아보카도, 새우가 들어있는데요, 드레싱도 맛있고.. 아 왜 리필이 안 되는지 알겠어요. 리필되면 두 번 세 번 네 번 다섯 번 리필해서 먹을 맛 ㅠㅠ

메인메뉴 두둥 등장
6 치즈 + 꿀피자/ 야채 + 초리소 피자
피자는 손으로 접어 먹어야 제맛이죠^^^
꿀을 듬뿍 찍어서 냠~

야채피자는 기대를 안 했는데 개인적으로 여섯 가지 치즈+꿀 피자보다 더 맛있었어요. 도우가 얇아서 헤비 하지도 않고 두 조각은 금방 뚝딱입니다.

Truffle + cream + Burrata

송로버섯 소스로 준비한 부라타치즈와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건 느끼한 거 잘 못 먹는 배우자가 맛있다며 엄청 잘 먹더라고요. 식전 빵 리필해서 소스 계속 찍어 먹었습니다.. 남편아, 비싼 건 아는구나?^^^;; 하지만 아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네요.. 트러플 향이 안 맞나 봐요. 일부러 같이 먹으려고 안 매운 크림 파스타 골라서 시킨 건데.. 크흐흡

 

사실 피자만 먹었을 때는 아 이거 가지고 양이 찰까? 했는데 파스타 먹다가 확 배불러져 가지고......ㅠㅠ 많이 못 먹었네요. 이건 제가 임신 중이어서 그런 거고... 보통 컨디션이었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거예요.ㅠㅠ

 

가격은 하프 앤 하프 피자 22,900원, 트러플 크림 부라타 파스타 22,900원 해서 45,800원이 나왔습니다. 맛있었으니까 됐다...ㅎㅎㅎ 계산대 앞에 사탕, 초콜릿이 잔뜩 있어서 몇 개 집어서 먹으면 또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실 2년 전에 감베리 로제? 먹었을 때는 너무 느끼해서ㅠㅠ 딱히 비피터가 생각나지 않았는데 오늘 먹은 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을 것 같아요. :) 기념일이나 지인과 함께 갈 식당 찾으신다면 비피터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