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디저트

동명 양과자점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 평일 웨이팅 후기

아끼토 2021. 12. 23. 2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러리아에서 팝업 스토어 진행 중인 동명 양과자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동명 양과자점은 전라도 광주에 있는 쿠키가게인데 지난 10월에 이어 12/17 ~ 12/30까지 팝업스토어를 한 번 더 연다고 해서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다녀왔어요. 너무 멀어서 포기하려고 했는데... 계속 검색하는 나 자신을 보고 후회해도 먹고 후회하자고 하고 그냥 감. 🙄🙄

 

 

 

동명 양과자점 팝업스토어

 

위치: 갤러리아 백화점 WEST점 지하 1층 

운영 시간: 10:30 ~ 소진 시까지

 

저는 11시 좀 넘어서 도착했어요.

 

백화점 직원분이 줄 정리 잘 해주십니다.

 

제 앞에 10명?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15~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오후에 가면 줄이 거의 없다고 하니 오픈런보다 오후에 여유 있게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ㄷㅁㅇㄱㅈㅈ 귀여운 박스

 

더블 바닐라 치즈 케이크 13,000원

 

라즈베리 바닐라 치즈 케이크 13,000원

 

이날의 라인업

 

화이트 딸기 크림치즈, 화이트 마카다미아, 동명 호랑이, 솔티 피넛 버터, 초콜릿 라즈베리

 

가격은 6,200원이에요. 무게는 대략 190g정도 입니다.

 

초콜릿 스모어, 더블 황치즈 크림치즈, 와인 무화과 크림치즈, 오리지널 동명, 초코킹

 

저는 초코킹, 화이트 딸기 크림치즈, 더블 황치즈 크림치즈, 초콜릿 라즈베리 총 4개를 구입했습니다. 24,800원이에요.

 

유상 쇼핑백은 300원, 저는 무상 종이 봉투로 받아왔어요.

 

종이에 하나씩 싸서 넣어주심

 

이틀 정도 숙성해서 먹는 게 맛있다고 해서 냉장고에서 숙성하고 먹어 보았습니다.

 

 화이트 딸기 크림치즈

 

단면

 

딸기잼? 이 조금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구매한 쿠키 4개 중에 이게 제일 별로였음.. 맛없는 건 아니고 그냥 soso

 

초코킹

 

단면

 

밀크 초콜릿이 콕콕 박혀있어요. 이것도 그냥 무난한 초콜릿 쿠키맛..? 오리지널 동명은 다크초코라고 해서 이걸로 했는데 오리지널 먹어볼 걸 그랬나... 🙄

 

더블 황치즈 크림치즈

 

단면

 

황치즈 덕후라 제일 기대했는데 맛있었습니다~~ 짭조름한 체다 치즈맛이랑 달콤한 크림치즈맛이 단짠단짠으로 잘 어울려요. 그리고 숙성을 해서 꾸덕꾸덕한 식감도 좋았습니다. 칙촉보다 촉촉한 초코칩을 더 좋아하는 1인..ㅎㅎ

 

초콜릿 라즈베리- 유일하게 잼 부분에 비닐이 덮혀 있음

 

비닐 벗김

 

단면

 

제일 기대 안 했는데 제일 맛있었던 쿠키입니다!! 먹어보고 깜놀..ㅎㅎ 직원분께 제일 잘 나가는 쿠키를 물어봤을 때 오리지널 동명이랑 초콜릿 라즈베리가 시그니처라고 하셨는데 시그니처 맞네요~~~ 다크초콜릿 + 상큼한 라즈베리 잼 조합인데 다크초코 별로 안 좋아함에도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꾸덕한 식감은 초코 쿠키랑 잘 어울리네요.

 

1/4조각씩 먹어치움... 🐷

 

케이크는 인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다고 하던데 저는 쿠키에 너무 큰돈을 쓰고 싶지 않았고.. 케이크까지 사면 들고 오기도 힘들 것 같아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12/23 ~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판매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셔서 구매해 보세요. :)

 

동명 까까 설명서

 

남은 쿠키는 냉동실에 넣어놨는데 초콜릿 쿠키는 에어 프라이어에도 한 번 돌려서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