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디저트

동탄 맛집 '크로앙쥬' 티라미수 크로플, 햄치즈 크로샌드 리뷰

아끼토 2021. 7. 7. 1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호수공원 상가에 새로 오픈한 크로앙쥬에서 크로플을 사 먹어 보았습니다.

 

 

크로앙쥬 동탄호수공원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127-19 103호

전화번호: 0507-1496-1298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매장 외부

 

한솥도시락과 우리은행 사이에 있어요. 6월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크로플 메뉴

 

 

음료 메뉴

 

음료도 저렴한 편이네요. 🥤🧃🥛

 

여기서 크로플이란?

크로와상 + 와플을 합친 합성어로 크로와상을 와플 팬에 납작하게 구운 건데

크림이나 시럽을 곁들여 먹으면 맛있어서 제 기억에는 작년부터 인기가 많아졌었던 것 같아요. 🥐🧇

 

 

포장으로 미리 주문했었는데 매장에 들러서 크로플을 먹고 가기로 했어요.

 

아기자기한 매장 내부

 

인서타 감성?!

 

조명도 되게 밝고 매장안에 들어서면 화사한 느낌이 들어요.

 

 

크로플, 크로샌드 포장상태

 

좌: 햄치즈 크로샌드/ 우: 티라미수 크로플

 

티라미수 크로플

크림이랑 파우더 잔뜩 뿌려진 거 보이시나요? 😍 🤩

 

영-롱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든 티라미수입니다. 시중에서 드시던 바로 그 티라미수 맛이에요. 바삭바삭한 크로플 위에 티라미수를 얹어서 먹는 느낌? 티라미수 드실 때에는 숨 들이마시기 절대 금지입니다. 😅 바로 폭풍 기침각이거든요...!! ㅎㅎㅎ

 

첫 입은 맛있었는데 먹다 보니까 좀 느끼해지더라고요... 달고 느끼하고....ㅠㅠ 솔직하게 말하면 끝까지 맛있게 먹지는 못했습니다. 아메리카노 필수예요. 🙄

 

 

사진에 가루 다 흘린 거 보이시나요ㅠㅠ 매장에서 먹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어휴... - -;ㅋㅋㅋ 매장에 물티슈가 있어서 먹고 흘리면 바로 닦을 수 있었어요. 크로플이 질기지 않고 바삭해서 플라스틱 나이프로도 잘 잘라지더라고요. 

 

 

햄치즈 크로샌드

 

집으로 와서 남은 햄치즈 크로샌드도 먹어보았습니다.

 

양상추, 햄, 슬라이스 치즈, 토마토

 

천연 버터 크로플에 상추, 햄, 치즈가 들어있고 토마토 바질 소스가 들어있는데 이 소스가 맛있더라고요!!! 이거다... 저는 크로플보다는 크로샌드인 것 같습니다. 

 

에그포테 크로샌드, 참치마요 크로샌드도 있던데 다음번에는 이 두 개도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달고 느끼한 게 싫으신 분들은 플레인 크로플 시키셔서 드셔보시고 괜찮으면 생크림 따로 주문하시거나 시럽을 추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크로플 들어만 봤는데 무슨 맛이지? 궁금하신 분들은 근처에 크로앙쥬 매장이 있다면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