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디저트

뚜레쥬르 신제품 '잡곡 듬뿍 고소미브레드🥯 & 대파 치즈 스콘' 리뷰

아끼토 2021. 7. 26. 14: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 신제품 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

 

출처: 뚜레쥬르

 

곡물빵에 햄프 시드를 듬뿍 올려 고소한 맛과 빵의 부드러움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제품


총중량: 106g

당류: 5g 

단백질: 13g 

포화지방: 2.3g

중량: 106g

나트륨: 300mg

열량: 360 kcal

알레르기 정보: 밀, 호두, 대두, 우유 함유

 

가격은 1,900원 입니다.

 

포장

 

햄프씨드가 덕지덕지 붙어 있어요.

 

후면에도 덕지덕지

 

겉에는 햄프 시드, 속에는 호두 알갱이가 들어있어요.

맛은 예상했던 대로 씹을 때마다 곡물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곡물빵, 건강빵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빵입니다.

 

크림치즈를 발라 먹으면 더 맛있지 않을까?

 

훨씬 맛있네요.^^^

 

대파 치즈 스콘

 

가격: 2,700원

 

은은한 대파의 향과 짭조름한 치즈맛이 조화로운 야채크래커 맛 스타일 스콘 

 

총중량: 100g

당류: 10g

단백질: 8g

포화지방: 10g

중량: 100g

나트륨 : 340mg

열량: 360 kcal 

알레르기 정보: 계란, 우유, 대두, 밀, 쇠고기 함유

 

 

대파 치즈 스콘은 지난 5월에 출시되었고요, 생크림 버터·대파 치즈·호두 카라멜 등 3종류가 있습니다.

Spring onion & cheese

  

새롭게 출시된 스콘은 기존 스콘 대비 크기를 2배 이상 늘렸다고 합니다.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크기? 

 

접시에 담아도 큼지막

 

 

카페에서 스콘 시키면 데워주는 게 생각나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 보았어요. 스콘 특유의 그 뻑뻑한 식감에 파 향이 느껴지고요, 제품 설명에서처럼 야채크래커 과자 맛이 나요. 그동안 버터 향이 많이 나는 스콘만 먹다 보니까 좀 어색한? 맛이었어요. 굳이 야채크래커 맛 스콘 안 먹고 과자로 먹고 싶은 느낌?

 

치트키 딸기잼 긴급 투입

 

딸기잼을 발라서 먹으니까 좀 낫네요.. 대파 치즈 스콘은 한 번 경험으로 만족입니다. 짠맛 나는 스콘은 좀 이질감이 들고 차라리 생크림이나 호두 캐러멜 스콘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는 제 스타일이어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크림치즈 고소미 브레드도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 아시죠? 😏 먹게 되면 리뷰해 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