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디저트

동탄 과일가게 추천- 오잘공 과일

아끼토 2021. 6. 25. 1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메밀래 동탄점 근처에 있는 과일가게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오잘공 과일 본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4길 6-54

전화번호: 031-373-8925

지도에 메밀래와 일리에 콩브레가 보이시죠? 바로 그 근처입니다. 중리 저수지 가는 길에 있어요.

중리 이발관 옆에 있습니다.

검색하다가 블로그에서 본 tmi인데 오잘공은 '오늘 제일 잘 맞은 공'이라는 골프 용어라고 하네요. 사장님이 골프를 좋아하셔서 골프장 근처에 낸 과일 가게라고 합니다. 

수박 알맹이만 컷팅 포장???? 홀린 듯이 들어감
먹음직스럽네요.
가게 밖 미끼상품^^^ 제철 참외와 꿀자두가 있네요.
매장 내부가 크지는 않습니다.
과일 구경
과일 도시락, 컵과일도 궁금하네요.
신비복숭아 들었다가 놓음.... 다시 사러 갈까
와우 최강자는 두리안이었군요?? 6만원????? 너도 궁금하다...

저 두리안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저 돈 주고 먹을 가격인가요? 😂태국에 갔을 때 사 먹어 봤어야 했다....

아이가 파인애플을 좋아해서 하나 컷팅 포장 요청함
그나마 진입 장벽이 낮은 터메이로
황도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애플망고.. 저거 선물로 받고 싶다 🤤
오잘공 생과일쥬스 메뉴

특이하게 과일주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과일컵, 도시락 구매하시는 분들이 음료도 사 드시나 봐요.

+++ 등산하고 내려오는 길에 들르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좌: 멜론주스/ 우: 파인애플주스
갓 나와서 그런지 거품이 뽀글뽀글
색깔 영롱한 거 보소...☆

큰 기대 없이 마셨는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시럽같은 건 안 넣으신 것 같은데 과일 하나만으로 어쩜 이런 맛이 나는 거죠???? 😋 배우자도 저도 깜놀. 한 입 먹고 띠용~~~ 했습니다. 심지어 컵 사이즈도 커요... 아 여기 왜 우리 집 근처 아니냐ㅠㅠㅠ

 

스타벅스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시키면 6천원은 기본으로 훌쩍 넘을 가격인데 파인애플 주스 3.5 멜론 4천 원입니다.ㅠㅠㅠ 다른 과일 주스도 맛있을 것 같아요... 

컷팅 포장+ 수박, 파인애플은 랩핑까지 해주심.

물이 많이 생기는 과일이라 랩으로 한 번 더 싸주셨습니다. 자두도 맛있고 수박, 파인애플도 달고 맛있었어요. 마트보다 살짝 비싼 감이 있었는데 먹어 보니 아깝지 않습니다.

 

다음에 중리 저수지쪽으로 가는 길이 있으면 또 들러 보고 싶네요. 저처럼 마트에서 과일 사기만 하면 바나나 빼고 다 실패하는 과일 유목민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