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디저트

GS 브레디크 레몬 큐브 파운드 추천

아끼토 2021. 6. 23. 2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최애 🍰 GS 브레디크 레몬 큐브 파운드를 먹으면서 블로그가 생각나 추천글을 올리러 왔습니다.

바로 이 케이크!!

**내 돈 내산**

GS supermarket, GS Fresh, GS25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오랜만에 샀더니 포장지에 누가 있네요..? 브레이브걸스라고 합니다.ㅎㅎ 노래가 역주행하면서 브레디크 모델이 되었네요.

 

GS 레몬 큐브 파운드는 파운드케이크에 레몬 농축액을 넣은 레몬 크림이 들어간 파운드케이크인데요,

레몬 크림 코팅 위에 찐 레몬크림이 한 번 더 올려져 있습니다.
영롱
뒷면에 포크가 달려 있어요.
포크로 한 입 떠먹으면 입 한가득 상큼 달콤 
나뭇잎 초콜렛 아니에요.^^; 그냥 플라스틱
포크자국이 그대로 난 레몬크림 부분... 저 부분이 제일 맛있어요. 🤤

단점은 파운드케이크답게(?) 먹다 보면 가루가 떨어집니다... 부스러기 생기는 빵 제일 싫어하는데 이건 흐린 눈으로 패스.. GS GS25에서 레몬 마들렌 사드셔 본 분 있을까요? 그것도 존맛인데.. 레몬 디저트 맛집인가 봅니다. 아니면 내가 그냥 레몬 덕후인가...? 🤤 신 거 좋아함 + 임신해서 신 거 더 당김으로 인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가격은 3천 원입니다.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입니다.ㅠ 달아요...

파운드케이크 답게 높은 칼로리와 당류...🙄 흐린눈 흐린눈

마지막으로 GS Fresh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대표사진으로 한 번더 영업하면서 물러가겠습니다.

내가 찍은 사진들 눈 감아..
출처: GS Fresh 홈페이지

레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실 거예요!!! 질척 질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