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누룽지가 들어있어 더 고소한 유어스 참깨 누룽지탕면 리뷰

아끼토 2021. 7. 30. 21:44
728x90
반응형

오늘은 GS Retail X 오뚜기 콜라보로 탄생한 유어스 참깨 누룽지탕면 리뷰입니다. 2020년에 출시되었다고 하니 신상 라면은 아니네요. GS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GS supermarket 에서 구입, 가격은 1,780원 입니다.

 

제품명에 충실한 제품 사진^^^

 

비닐을 벗기고 조리방법을 읽어봅니다. (꼭 읽어보라고 돼있네요.)

 

꼭 읽어보라는 이유는 아마도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야 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컵라면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끝인데 누룽지가 있어서 그런지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 과정이 추가되었네요.

 

누룽지, 참깨계란블럭, 분말스프, 유성스프가 들어있어요.

 

참깨 누룽지 탕면 조리방법 ​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 위에 분말스프와 계란블럭, 누룽지를 넣고 

 


2. 끓는 물(370ml)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3.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해준다. (2분 ~ 2분 30초)

 

4. 조리 후 유성스프를 넣고 잘 저어서 먹는다.


전자레인지가 없는 경우 조리방법  

분말스프와 계란블럭, 누룽지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뚜껑을 덮고 4분 후  유성스프를 넣어 잘 저어서 먹는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으면 더 맛있다고 돼있기 때문에 전자레인지가 있으면 조리법대로 돌려 드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누룽지가 다 어디 갔지? 했는데 바닥에 깔려 있었네요...^^^

 

 

영양 정보

 

라면 먹고 나서 밥도 말아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누룽지가 들어있어서 밥+라면을 같이 먹는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누룽지가 있어서 국물이 더 구수해지고 확실히 밥을 같이 먹으니까 뭔가 더 든든한 느낌이 들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