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가장 매운 양념 치킨 또래오래 신메뉴 '맵부심 양념치킨' 리뷰

아끼토 2021. 11. 30. 20: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운 음식만 당기는 요즘.... 양념치킨 중에서 제일 맵다는 또래오래 맵부심 양념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또래오래 치킨은 처음 먹어봤어요.

 

 

구성: 콜라, 치킨무, 양념 치킨.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순살, 윙봉, 다리만으로 주문 시 20,000원이에요.

 

오픈

 

김말이는 서비스에요. 또래오래는 처음 시켜보았는데 닭이 크고 양이 많은 느낌이었습니다. 몇 달 전에 먹었던 처갓집 양념통닭이랑 비교됨.......

 

농협 1등급 목우촌 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었습니다.

 

 

무시무시한 시뻘건 양념이 발려 있어요... ^^; 한 입 먹고는 오 맛있다 했는데 몇 조각 먹으면 올라옵니다... 매운맛이 ㅠㅠ ㅋㅋㅋㅋㅋ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디진다 핫 양념 치킨'을 먹었을 때는 너무 매워서 먹다가 중간에 내려놓았었는데요, 맵부심 양념은 매운데 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매운데 단맛도 나서 아 맛있다~~ 하면서 계속 먹었습니다.

 

물론 다 먹지는 못했고요.. 매워서 1/3정도만 먹고 남겼습니다. 🙄

 

또래오래 맛있네요~~ 닭도 맛있고 양념된 닭 껍질도 맛있었어요. 

 

말 그대로 맵부심 좀 있으신 분들은 잘 드실 것 같고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아예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엽떡은 매운맛으로 주문하고 불닭볶음면은 잘 먹는데 핵 불닭 볶음면은 좀 매워하는 정도예요. 

 

그냥 맵기만 할까봐 좀 걱정했는데 맛도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