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롯데제과 신상과자] 커피랑 찰떡 궁합인 마가렛트 구운모카 리뷰

아끼토 2021. 11. 7. 2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가렛트 구운모카맛 리뷰입니다.

 

향긋한 모카향 솔솔~

 

따뜻하게 먹는 게 더 맛있어서인지 에어 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라고 나와 있네요.

 

 

마가렛트 오리지널보다 작은 상자 사이즈예요. 동네 마트에서 2,4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8봉이 들어있어요.

 

1봉당 112kcal/ 개당 55kcal 정도 되네요.

 

1봉에 2개입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진한 모카향이 나요.

 

에어프라이어에도 돌려 보고 전자레인지에도 돌려 보았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과자가 부들부들 해지면서 약간 커피 번 먹는 느낌이 나고요, 에프에 돌리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져서 개인적으로는 에프에 돌린 게 더 맛있었어요. 전자레인지는 너무 흐물흐물한 너낌.. ㅎㅎㅎ

 

커피 향, 모카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취향저격할 것 같아요. 

 

영양 정보

 

정부에서 확인한 녹색기술 적용 필름 포장재를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근처 마트에서 구입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