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아이스크림 맛 그대로! 빼빼로가 품은 월드콘 리뷰 파는 곳

아끼토 2021. 10. 28. 2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빼빼로 월드콘 맛을 먹어 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GS25 편의점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구매했는데요, GS25 편의점 한정 판매라고 하네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뭐니뭐니해도 빼빼로가 품은 월드콘>이네요. 헉헉..

 

뭐니뭐니해도 월드콘! 이 아니라 빼빼로 ^^;

 

개봉

 

총 9개가 들어 있습니다.

 

 

와.. 맛있어요!! 저는 빼빼로 오리지널보다 아몬드 빼빼로를 더 좋아하는데 아몬드 빼빼로보다 더 맛있는 것 같기도..? 🙄

월드콘 뜯었을때 초코 코팅이 되어 있는 윗부분 베어 먹는 맛이랑 똑같아요. ㅎㅎㅎ 별 기대 없이 먹었다가 맛있어서 놀람

 

바닐라 코팅이 아이스크림 맛을 내주네요.

 

월드콘 빼빼로는 기존 초콜릿 빼빼로에 아몬드 조각이랑  화이트 초콜릿으로 한 겹 더 코팅이 되어 있어요. 저는 윗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월드콘의 ‘초콜릿 꽁다리’ 부분을 빼빼로로 재현한 것이라고 하네요. 

 

영양정보

 

빼빼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