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편의점 음식 리뷰] 재구매각- 삼양 로제 불닭 납작당면 리뷰

아끼토 2021. 10. 6. 21: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에 핫한 삼양 로제 불닭 납작당면을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얼마 전에 로제 불닭 떡볶이를 먹어봤었는데요, 양념만 같고 맛은 다른 거 아닌가? 했는데 납작당면이 더 맛있었어요!!! 와.. 나 왜 이거 하나만 샀냐ㅠ.. 4갠가 있었는데... 😥

 

가격은 3,500원 이고요, 저는 GS25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출처: 삼양식품

 

이제 만들어 먹어 볼까요?

 

 

꾸덕 크리미 K-로제

 

구성품: 납작당면, 후첨분말 2개, 소스

 

 

조리 방법

 

후기를 보니까 납작당면이 잘 안 풀어지면 맛이 없다? 는 글을 봐서 저는 조리 전에 당면을 물에 담가서 하나하나 다 떼어놓고 시작했어요.

 

납작당면 개봉 직후

 

당면에 물을 부어 면을 떼어낸 후 물 버림

 

1. 용기에 납작당면과 소스를 개봉하여 넣습니다.

 

2. 뜨거운 물을 용기에 표시된 선까지 부으신 후 잘 저어줍니다.

 

 

3. 뚜껑을 용기에 살짝 올려놓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조리합니다. 

 

3분 30초 돌린 모습

 

4. 조리가 끝난 후 뚜껑을 열고 후첨 분말 2개를 넣어 잘 저어 드십시오.

 

후첨 분말 2봉을 넣고 저어줍니다.

 

로제 불닭 떡볶이는 후첨 분말이 1봉이었는데 여기서 맛이 차이가 나는 걸까요?? 

 

완성

 

맛은 와.... 정말 맛있어요ㅠㅠ 시중에 배떡, 태리 로제 떡볶이 이런 데서 사 먹으려면 최소 9천 원~ 14천 원 막 이런데 3,500원에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니....

 

납작 당면이어서 소스가 엄청 잘 배어 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떡볶이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로제 소스는 떡볶이보다 분모자나 중국 당면, 납작 당면 같은 당면류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너무 핫해서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는것 ㅠ 편의점 갈 때마다 냉장 코너에서 잘 찾아봐야겠어요. 

 

 

영양 정보

 

 

https://crepusculo.tistory.com/414

 

[편의점 음식 리뷰] 내돈내산 로제 불닭 떡볶이

오늘은 요즘에 핫한 로제 불닭 떡볶이를 먹어 보았습니다. 사실은 로제 불닭 납작당면을 사러 갔는데 떡볶이만 있었어요.. 😥 납작당면이 인기가 많긴 많나 봅니다. 구매처: GS25/ 가격: 3,500원 입

crepuscul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