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와 함께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 라운지- 조식 이용 후기

아끼토 2021. 8. 25. 21:20
728x90
반응형

드디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 라운지 마지막 이용 후기- 호캉스의 꽃 조식 후기입니다. 🍚🍛🍜🦪🥘🥣

 

일단 클럽 라운지에서 이용한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호텔 뷔페처럼 화려하진 않았습니다... 이것 또한 5일 동안 이용했더니 금방 질려버림 ㅠ 역시나 3일 단위로 변경되어서 이틀은 중복된 메뉴를 먹었고요.. 그래도 조, 중, 석식 중에 음식 가짓수는 제일 많았습니다.

 

 

조식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6:30 ~ 10:30/ 주말 및 공휴일은 11:30까지 입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손소독제, 물티슈가 있고 매번 뷔페 이용시 일회용 장갑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유아식기 세트

 

실리콘 턱받이도 요청시 제공됩니다.

 

견과류, 귤- 너무 셨어요ㅠㅠㅠ

 

시리얼, 그래놀라 코너

 

그래놀라 맛있었어요!! 우유도 저지방, 무지방, 두유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빵 코너

 

조식이라 그런지 빵 종류가 많았어요.

 

 

 

소보로, 단팥빵 다 노맛..ㅠ

 

 

커피및 음료는 하루종일 동일합니다.

 

너무 맛있었던 보말 국수

 

그릇 아래에 보말이 잔뜩 깔려있었어요. 너무 시원해서 술도 안 마셨는데 완전 해장되는 맛! 🤤

 

스무디

 

스무디는 주말에만 나오더라고요.. 너무해ㅠ 평일에는 당근 사과주스로 대체되었습니다..

 

크로크무슈

 

안에 버섯이 들어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버섯 향이 너무 강해서 별로더라고요ㅠ 

 

둘째 날 조식입니다.

 

대나무 찜기를 가져 오면

 

샤오롱바오 3개가 들어 있어요.

 

각각에 달콤한 간장에 양념한 고기, 새우가 들어 있어요. 

 

국수

 

갈치 구이

 

멸치 볶음 솥밥, 불고기

 

매일 잡곡밥, 솥밥, 국, 고기 또는 생선이 제공되는데 솥밥, 국, 고기는 종류가 바뀌어요. 

 

셋째 날 조식

 

점점 질리기 시작하면서.. 사진 찍는 횟수가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

 

이 날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셀프 코너에 고수가 있길래 잔뜩 욕심을 부렸네요. (고수 러버💚)

 

샐러드, 단호박 찜, 하드롤

 

프렌치 토스트, 스크램블 에그, 꼬막 솥밥, 고등어 구이, 함박 스테이크, 베이컨

 

요청하시면 달걀 프라이나 스크램블 에그도 즉석에서 만들어 주십니다. 함박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넷째 날 조식

 

조개 국수

 

면요리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크로크무슈, 멸치솥밥, 미역국

 

나흘째 되니까 첫째 날이랑 메뉴가 중복되었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날!!

 

 

다 중복이라 그런지 사진이 거의 없네요^^^;;

 

 

조식이 제일 음식 가짓수도 많고 먹을 것도 많았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마지막 날이 되니 질릴 대로 질려서 시리얼, 요거트 위주로 먹었습니다. 🙄 

 

5박 6일 동안 정말 잘 먹고 잘 쉬다가 왔어요. 아이와 함께 호캉스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