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스타벅스 동탄 목동점에서 서머2 시즌 딸기 레몬 블렌디드 마셔보았어요.

아끼토 2021. 6. 10. 20:50
728x90
반응형

갑자기 아이에게 찾아온 수족구..........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관도 안 다니는데 도대체 어디서 옮겨온 건지..ㅠㅠㅠㅠ

오늘 낮에 아이 손에 잡힌 수포를 보고 급하게 소아과에 갔다가 수족구 판정을 받고 스벅에 들렀습니다.

건물 외관

스타벅스 동탄 목동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20길 118 우성 스타파크 A 109호~115호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08:00 ~ 22:00

제일 먼저 반기는 신메뉴
쇼케이스

임신하고 나서 부터는 이상하게 커피가 많이 당기지 않네요.. 흠.. 그래서 non-카페인 음료를 주문해 봅니다.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 (6,100원)

딸기 레몬 블렌디드 (6,300원)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6,100원)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랍 어제 마셨는데... 정신이 없어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ㅠㅠㅠ 최대한 덜 달게 주문했는데도 달아요.ㅠ맛은 있지만 단 거 극혐 하시는 분들은 그냥 패스하면 될 듯.. (이런 분들은 아예 신메뉴를 못 드실 듯? 너무 달아서ㅠ)

 

왠지 상큼 터질 것 같은 이름에 홀려 주문한 딸기 레몬 블렌디드

상큼 터지는 비주얼

벌써부터 임당 검사가 걱정되는 저는 (tmi올해 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장애 의심 나왔음) 클래식 시럽 빼고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였습니다. 신메뉴들 정말 왜 이렇게 당류 함량이 높은 거죠?

기본으로 주문하면 당류가 53g......!!! 일일 권장량의 반을 넘어서네요.
거의 다 먹어갈때쯤 아차차 하고 찍음.

시럽이 들어간 맛은 어떨지 모르겠는데요, 일단 셔요. ㅎㅎㅎ 레모네이드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제 딸이 단 음료를 좋아하는데 두 모금 먹더니 셔서 오만상 찌푸리다가 안 먹었습니다. 일단 당 줄이기 성공^^^ㅋㅋㅋ

 

두꺼운 빨대를 주기 때문에 딸기 과육도 같이 씹히고 저는 일단 만족이었습니다. 약간 학교 앞에서 팔던 불량식품 슬러시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신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호! 비싸긴 하지만 3 star dash 이벤트 참여할 겸 먹어 보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러합니다.
평일 오후여서 자리 여유 있음
MD는 많이 없어 보이네요..
아이와 가면 항상 소파자리
널찍 널찍.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면 건물 화장실이 있습니다.
1층짜리 건물이어서 좋아요.
Tri-star Dash

사이렌 오더로 신메뉴 주문하시면 추가 별 3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딸기 레몬 블렌디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는 프리퀀시 빨간 스티커도 받을 수 있어요.

 

커피 대신 새콤달콤한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딸기 레몬 블렌디드 (클래식 시럽 없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