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리뷰

명랑핫도그 핫볶이 아주 매운 맛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아끼토 2021. 8. 26.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랑 핫도그에서 핫볶이 + 핫도그 세트를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출처: 명랑핫도그

 

핫볶이는 떡볶이 (1~2인분)에 점보 핫도그, 통 모짜 핫도그, 통 가래떡 핫도그, 케첩 3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은 11,900원입니다.

 

 

떡볶이 맵기는 3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보통 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이 있어요. 저는 고민할 것도 없이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 핫도그 토핑 추가나 설탕 뿌리기 유무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양념에 찍어서 먹으려고 설탕은 뿌리지 않았어요.

 

따란~

 

아주매운맛 다운 시뻘건 국물

 

국물 떡볶이에 가깝더라고요. 핫도그를 찍어 먹어야 해서 그런지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아주 매운 맛이지만 엽떡이나 응급실 떡볶이 사망맛 정도로 맵지는 않아요. 씁-하 하면서 먹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핫도그 삼총사

 

통 모짜-점보-통 가래떡 핫도그

 

다 똑같이 생겨서 당황했는데 다행히 이름이 적혀 있네요. ^^^센스

 

점보핫도그 + 핫볶이

 

설탕을 뿌리면 양념이 더 달아질까 봐(?) 설탕 없이 주문했어요. 평소에는 설탕에 케첩에 소스 덕지덕지 발라 먹는 거 좋아합니다. 🐷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어요~~ 튀김옷의 늬끠함을 매운 양념이 싹 잡아줌. 😋

 

맛있다 맛있다

 

먹방에서 유행하던 엽기 떡볶이 + 명랑 핫도그 조합을 한 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거든요. 엽떡에서 엽도그라는 핫도그도 사이드 메뉴로 출시했지만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 보여서 먹어보지 않았었는데 왜 다들 엽떡 명랑 조합을 먹었는지 알겠네요... 사실 떡볶이 양념에 뭘 찍어 먹어도 맛이 없을까만은ㅎㅎ 핫도그와 조합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통 모짜 핫도그 + 핫볶이

 

말모말모.. 통 모짜와의 조합도 좋았습니다.

 

떡볶이에는 딱 떡, 어묵, 치즈 토핑만 조금 들어 있어요. 하긴 핫도그가 3개나 사이드로 제공되니까요^^^ 혼자서 먹기는 무리고 둘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듯한? 저랑 제 배우자 기준이고요.. 잘 드시는 분이면 세트에 핫도그 더 추가해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통 가래떡 핫도그도 처음 먹어봤는데 떡이 너무 쫀득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저는 그 겨울에 오뎅이랑 같이 파는 떡꼬치 떡처럼 흐물흐물한 떡이라고 생각해서 사 먹어볼 생각도 안 했었는데.. 다음에 또 먹어보려고요. ㅎㅎ

 

떡튀순 조합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명랑 핫도그 핫볶이 추천합니다~~ 로제 핫볶이 세트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