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리뷰

엽기떡볶이 신메뉴 엽기 분모자 떡볶이 리뷰- 엽떡 어플에서 할인중!

아끼토 2021. 10. 20. 2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엽떡 좋아하시는 분들 어플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 드리러 왔습니다.

 

 

출처: 엽기떡볶이 어플

 

 

어플로 배달/ 포장 주문 시 분모자 떡볶이만 4천 원 할인 중이에요. 저는 엽기 분모자 떡볶이 매운맛으로 시켰습니다.

 

매움 단계는 착한맛<초보맛<덜매운<오리지널<매운 순이예요. 저는 항상 오리지널보다도 더 매운맛으로! 😋

 

단촐한 구성: 엽기 분모자 떡볶이, 쿨피스, 단무지

 

가격은 17,000원에서 4천원 할인 적용돼서 13,000원입니다. 할인해도 비싸.... 

 

크으으 익숙한 이 냄새

 

치즈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 일부러 더 먼 매장에서 포장해 온 보람이 있음

 

떡 대신에 분모자가 들어 있고 어묵, 소세지는 동일합니다.

 

맛은.. 기대하고 먹었는데 별로였어요ㅠㅠ 분모자는 크림 떡볶이에 더 어울릴 것 같아요. 분모자 식감이 쫄깃을 넘어서 좀 질기고 길어서 가위로 자르지 않으면 먹기도 살짝 불편한 느낌..? 떡군이네나 배떡 분모자 떡볶이 좋아했는데요, 엽떡은 뭔가 식감이 달랐어요... 굳이 추가 요금까지 내면서 분모자로 변경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맵기도 많이 맵지 않았어요. 분모자에 양념이 충분히 배지 않아서 그런가...? 매운맛으로 먹으면 엄청 씁씁하하 하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별로 매워하지도 않고 잘 먹었네요. 🙄

 

어플 할인 이벤트는 이번 주 일요일 (10/24) 까지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기간 안에 할인받아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