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소 리뷰

아이와 함께 호캉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 라운지- 애프터눈 티 이용 후기

아끼토 2021. 8. 24. 21: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 라운지에서 이용했던 애프터눈 티 후기입니다.

 

이용 시간

 

애프터눈 티는 매일 오후 2:30 ~ 4:30까지 입니다.

 

참고로 글로벌리스트 등급인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를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대신에 지정 시간에만 제공되는 음식은 제외하고 커피, 차만 이용 가능합니다.

 

애프터눈 티도 조식, 석식과 음료가 동일하게 제공되고 샌드위치, 스콘, 조각 케이크가 제공되어요. 음식 가짓수는 애프터눈 티가 제일 적어요. 밥이나 면 종류도 없기 때문에 점심으로 드시기에는 부실하지만 또 조식을 많이 먹은 상태여서 배가 크게 고프지 않아서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사이에 간단하게 배를 채울(?) 정도로만 이용했습니다.

 

하루 종일 진열되어 있는 음료..

 

캡슐

 

저는 5일 내내 룽고 디카페인만 마셨어요. ^^; 가슴이 두근거린다든지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캡슐을 머신에 넣고 원하는 커피 버튼을 눌러줍니다.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푸치노, 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 카푸치노, 차가운 우유 거품 등 옵션이 많았어요.

 

샌드위치, 조각케이크, 스콘

 

샌드위치 종류만 조금씩 바뀌었어요. 이날은 클럽 샌드위치였네요.

 

그랜드 하얏트 초콜릿이 올라간 저 초콜릿 케이크 맛있습니다. 또 생각나네요. 초콜릿 케이크 잘 안 먹던 아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커스터드 크림이 올라간 타르트? 도 맛있었습니다.

 

초코스콘, 스콘, 클로티드 크림, 딸기잼

 

스콘은 맛이 없었습니다.ㅠㅠㅠ 클로티드 크림을 발라도 맛이 없음...ㅠ 실망

 

에그 샌드위치 모닝롤, 클럽 샌드위치

 

이외에도 에스프레소 쿠키, 코코넛 쿠키, 견과류 등이 있었습니다. 애프터눈 티는 건너뛰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식사대용으로 드실만한 게 없어서.. 🙄

 

다음번에는 마지막 조식 포스팅을 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