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소 리뷰

제주시 호텔 추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캉스

아끼토 2021. 8. 15. 23: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캉스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올해 오픈한 신상 호텔인데요, 제주 국제공항과도 가깝고 제주 번화가 노형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버스, 택시 등 교통편도 정말 편리해요. 오후 2시쯤 공항에서 택시 타고 호텔로 왔는데 택시비 6천 원 나왔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주소: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전화번호:  064 907 1234

홈페이지: 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grand-hyatt-jeju/cjugh

 

제주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랜드마크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의 제주 시내 중심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1,600개의 객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럭셔리 스파 및 연회시설을 선보이는 럭셔리

www.hyatt.com

 

 

건물 외관

 

실제로 보면 건물이 아주 높아요. 이마트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택시에서 내리면 직원 분이 캐리어를 꺼내 주시고 체크인 시간이 좀 남은 경우에는 보관하고 있다가 방까지 가져다주세요.

 

저희는 글로벌리스트여서 6층 클럽 라운지에서 체크인 했습니다.

 

 

체크인 한 시간 일찍 도착해서 라운지에서 커피 한 잔 하고 룸키를 받아서 방으로 갔습니다.

 

두근두근

 

엘리베이터 내부

 

방이 정말 넓었어요. 

 

통유리창 시티뷰입니다. 블라인드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올라가요.

 

더블 베드 두 개- 발판까지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소파와 1인 회전 소파- 정말 편했어요.

 

테이블, 거울

 

캡슐 커피, 오설록 차

 

커피 머신, 무료 생수, 전기 포트

 

컵라면도 있네요.

 

냉장고 내부

 

욕실도 정말 널찍해서 좋았어요. 세면대 두 개

 

맞은편 커다란 욕조

 

어메니티는 발망입니다. 향이 정말 좋았어요.

 

샤워부스는 옆에 따로 있습니다.

 

칫솔 & 치약, 화장솜, 면도기, 빗, 샤워캡 등등

 

칫솔 보이시나요? 나무로 되어 있는데 칫솔모가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보통 이런 일회용 칫솔을 엄청 뻣뻣하고 양치하면서 칫솔모 빠지고 막 그러는데.. 최고예요!

 

 

드라이기도 좋았어요. 머리숱 부자인데 바람도 세게 나오고 찬바람도 나오게 조절 가능합니다.

 

화장실은 따로 있습니다. 저희는 유아용 변기커버를 요청했어요.

 

쉬고 있는데 갑자기 벨이 울리더니 직원 분이 웰컴 기프트를 주고 가셨습니다.​

 

 

초콜릿이네요.

 

이건 유아용 선물인듯 합니다.

 

색칠놀이

 

공룡쿠키네요.^^^

 

객실 매니저님의 편지까지.. 정말 말 그래도 환영받는 느낌 🤩

 

일단 방 크기가 너무 커서 좋았고요. 공항이랑도 가까워서 저희처럼 어디 돌아다니지 않고 호캉스만 즐기다가 다시 공항으로 돌아가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영장, 클럽 라운지 이용 후기도 곧 올려 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