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식당

아웃백 런치 메뉴 후기 + 생일 쿠폰 사용, 할인 꿀팁 확인하세요

아끼토 2021. 8. 16. 23: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아이 생일 기념으로 다녀왔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있는 매장에 다녀왔어요.

 

몇 년 만에 방문하게 된 거라 가기 전에 할인 카드를 알아보았는데요, SKT, KT 할인은 있는데 저희 가족이 사용하는 LG 유플러스는 없어서 Ok 캐시백 할인을 받기로 했어요.

 

블랙라벨 메뉴

 

런치 메뉴판

 

 

저희는 베스트 메뉴 투움바 파스타와 베이비 백립 400g을 주문하고 회원 가입 시 발급되는 쿠폰으로 치킨 텐더 샐러드도 주문했어요.

런치세트에는 홈메이드 수프(샐러드로 변경 가능), 부시맨 브레드, 에이드, 커피 또는 녹차가 제공되어요.

 

출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한 편이고 매운맛 조절은 안 된다고 하네요. 😢 아기랑 같이 먹을 수가 없다니.. 

 

테이블 기본 세팅

 

부시맨 브레드, 콘스프

 

배우자의 양송이 스프

 

딸기 에이드

 

아사이베리 에이드

 

투움바 파스타

 

소스 많이 요청 했어요.

 

투움바 파스타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요??? 고추가 들어가서 느끼함을 싹 잡아 줬어요.

 

베이비 백립에 사이드는 볶음밥으로 요청했어요.

 

아이 주려고 볶음밥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 감자튀김 할 걸 후회ㅠ 고기는 맛있었어요.

 

치킨 텐더 샐러드

 

늘 수프를 샐러드로 변경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쿠폰 사용한다고 샐러드를 따로 주문했더니 큰 접시에 많은 양의 샐러드가 나오더라고요. 토마토, 양상추, 방울토마토, 망고가 깔려 있고 치킨 텐더가 올라가 있어요. 샐러드는 맛있는데 치킨 텐더가 너무 짜서.. 개인적으로 돈 주고는 시켜먹지 않을 메뉴입니다. 🙄

 

메뉴를 세 개나 시켰더니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남은 음식은 포장해 왔어요. 부시맨 브레드도 6개나 넉넉하게 챙겨주시더라고요. :)

 

 

OK cashbag 10% 적립 또는 20% 할인이 가능해서 그동안 모아놓았던 포인트 사용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을 정도예요. 아웃백 가시면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