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시크릿쥬쥬 불빛 반지 사탕 후기

아끼토 2021. 6. 20. 22:10
728x90
반응형

아이를 낳기 전에는 몰랐습니다.

약국에 이렇게나 장난감이 많은 지를...😂

 

처방전 제출하고 의자에 앉아서 핸드폰 하면서 기다리다가 약만 받아 오던 약국이 아이랑 가면 장난감 가게가 됩니다... 각종 휘황찬란한 캐릭터 비타민, 영양제.. 시크릿 쥬쥬 화장품 가방은 왜 파는 건가요 이거 뭔가요...ㅠㅠㅠ 아이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집어대는 탓에 엄마는 초긴장...ㅇ_ㅇ 사달라는 거 다 사 줄 수도 없고ㅠ 

 

그래도 아직 엄마는 좀 무서워하는 터라.. 제가 좀 정색하면 아이가 떼쓰지 않고 포기하기는 하는데요, 커다란 장난감 안 된다고 했더니 소심하게 제일 작은 반지 사탕을 집어 오면서 이거 사주면 안 돼요? 하는데 안 사줄 수가 없었습니다. 🙄

 

아이가 요즘에 꽂혀 있는 시크릿 쥬쥬. 아이가 그렇게 되고 싶어 하는 시크릿 쥬쥬. 시크릿 쥬쥬에서 불빛 반지 사탕을 만들었네요....

종류는 딸기맛, 사과맛, 레몬맛 총 3가지 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와요.. 정말 아이들 취향 저격 & 사탕 가격 올리기 수법이네요^^^
출처: treefarm
비닐 포장을 벗기면
따란~ 반지가 나옵니다. 레몬맛 이네요.
번쩍번쩍 까만색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와요.
생각보다 엄청 화려한 불빛
손이 작아서 엄지 손가락에 끼워서 먹음^^

가격은 2,000원 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는 1,500원에 팔고 있더라고요. 약국이어서 비싸게 받나 봅니다. 맛은 제가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손에 끼워서 맛있게 먹는데 뭐 그걸로 된 거죠^^ 

 

그리고 불빛이 나오니까 먹을때 입 주변이 번쩍번쩍거려서 아이가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천 원의 행복입니다.

재미로 한 번 구매해 보시길 추천해요.(❁´◡`❁)

영양 정보

사탕을 다 먹어도 세척 하고 나면 완구로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 아이는 한 번에 다 먹지는 못해서 반지 알이 반 정도 줄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냥 2천 원짜리 장난감이라고 생각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