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가루쿡 해피 키친 도넛 만들기

아끼토 2021. 6. 14. 21: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마트에서 집콕 템으로 사서 쟁여두었던 가루쿡 해피 키친 도넛 만들기를 아이와 함께 해보았습니다.

한 시간은 뚝딱 갈 줄 알았는데... 20분만에 금방 끝나버렸네요. ㅎㅎㅎ

이마트에서 4,98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상자에 일본어가 가득하네요.. 안에 한글 설명서가 있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은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 대신에 QR코드 안내가 있어서 동영상을 보고 대충 감을 잡은 다음에 만드시면 되어요.

QR코드를 따라가보면
Kcacie 제품 사이트로 이동하는데 일본어를 모르지만 사진으로 해당 제품을 찾습니다.
그러면 쉽게 한국어 레시피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키친 도넛만들기 한국어 레시피

https://www.kracie.co.jp/foods/okashi/chiiku/product/introduction_17.html

 

 

みんなの知育ひろば|クラシエ

クラシエの知育菓子(R)は“こどもの自信”をはぐくむお菓子です。みんなの知育ひろばではねるねのアニメ・マンガ、つくりかた動画など様々なコンテンツをご紹介したコミュニティサイト

www.kracie.co.jp

이제 포장을 꺼내서 만들어 보겠습니다.
플라스틱 트레이는 미리 칸별로 다 잘라 놓는게 좋습니다.
혹시나 헷갈리시면 구글번역기 어플을 켜서 글자 위에 대면 바닐라, 초코, 딸기 이렇게 번역이 되어요.
물에 초코가루를 섞고 도넛 도우를 만듭니다.
완성-
도넛 위에 올린 딸기시럽, 바닐라, 초코 시럽

연출된 이미지를 따라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아이는 만드는 데는 관심이 없고 먹기만..........근데 맛이 너무 얄구진(경상도 사투리인데 이 표현 말고는 찰떡으로 설명할 단어가 없네요) 싸구려 불량식품 맛이라....... 아이가 먹는 게 좀 찝찝하더라고요ㅠ

 

재미로 한 두개 만들어 보고 나머지는 버려도 괜찮을 맛입니다. 만드는 걸 좋아하는 아이는 무궁무진하게 잘 만들 것 같아요.

 

영양정보- 누가 봐도 완전 불량식품ㅠ

가루쿡 햄버거 만들기도 있는데 이것도 조만간 만들어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