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2동탄 영천동 베이커리 카페 '빵쌤' 동탄본점 오픈했어요. 🥖🥐

아끼토 2021. 11. 19. 20: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역 대방 디엠시티에 오픈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빵쌤" 오픈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빵쌤 동탄 본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636-14 

                                       (영천동, 동탄역 대방 디엠시티 더 센텀) D동 1층

전화번호: 031-378-0048

영업시간: 08:00-22:00

 

 

대방 디엠시티 1층 올리브영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D동에 하시면 쉽게 매장을 찾으실 수 있어요.

 

오픈 전단지

 

11/19일 기준으로 머그컵은 소진 되었습니다.

 

매장 내부

 

넓고 쾌적합니다.

 

오전에 갔더니 아직 자리가 많네요.

 

프라이빗한 자리- 노트북 하는 사람들이 많이 앉더라고요.

 

 

사회적 거리두기 쌉가능

 

이제 어떤 빵이 있나 볼까요?

 

 

이른 아침에 갔더니 종류가 별로 없긴 했어요..

 

 

베스트 빵 3종- 밤파이, 진짜 감자빵, 진짜 고구마빵

 

음료 및 마카롱

 

바질 양파링- 구입 후 냉동보관 필수

 

조각케이크, 바스크 치즈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샌드위치, 샐러드도 냉장 코너에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증정, 머그컵 증정 이벤트는 끝났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원두와 다크 원두, 디카페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저는 감자 빵, 고구마빵, 밤 파이, 바스크 치즈 케이크, 베이글 샌드위치를 먹어보았는데요, 막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 저 중에서는 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네요.. 

 

동탄역 쪽에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없는데 아이 있으신 분들이 가시면 옆 테이블 눈치 안 보고 부담 없이 쉬고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차는 최대 2시간까지 가능해요. 주차장이 커서 차 끌고 가기에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