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동탄점 디저트 맛집 '파롤앤랑그' 파이 주말 오후 웨이팅 후기

아끼토 2021. 11. 12. 21: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핫플 '파롤앤랑그' 파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파이가 나오는 시간도 정해져 있고 웨이팅을 해야만 살 수 있다고 해서 망설이다가 우연히 시간이 맞아서 줄을 서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파롤앤랑그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지하 2층

 

 

 

파이 나오는 시간

 

10시 30분 ~ 한정 수량 판매 시 종료

13시 ~ 한정 수량 판매시 종료

15시 ~ 한정 수량 판매시 종료

17시 ~ 한정 수량 판매시 종료

 

1인당 최대 4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 3시 타임에 구매했는데요, 2시 20분쯤에는 줄이 없길래 한 바퀴 구경하고 왔더니 열 명? 정도 줄이 서 있길래 2:35분쯤부터 줄 서서 기다렸습니다.

 

웨이팅라인

 

 

45분쯤에 직원 분이 맨 앞에서부터 구매 예정인 파이를 물어보고 해당되는 파이와 개수 카드를 주고 가십니다. 저기서 변경하면 안 된다고 하네요.

 

3시 10분쯤에 차례가 왔어요.

 

두근두근

 

음료 메뉴

 

파이 종류 - 총 네 가지 입니다.

 

테이블 - 의자가 너무 불편해 보이네요..

 

각각 한 개씩 구매 - 총 34,000원 나왔습니다.

 

파이 언박싱

 

고오급스러운 포장

 

옥수수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보늬밤

 

먹음직 스러운 밤에 금가루? 가 뿌려져 있습니다. 크림이 많이 달아요.

 

바질 토마토

 

껍질 벗긴 방울 토마토와 바질 크림, 토마토가 또 들어가 있어요.

 

초코바나나

 

바나나 크림 + 초콜릿 크림/ 맛있는 거 + 맛있는 거ㅠㅠㅠ

 

초코 바나나는 예상 가능한 맛이었어요.

 

한 입씩 맛보기

 

와... JMT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래서 웨이팅 하는구나.......... 보통은 그냥 한 번 경험으로 만족하는 편인데 여기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또 기다리라면 기다려서 먹을래요.

 

 

냉장보관 했더니 바나나가 살짝 갈변 되었네요..

 

먹기 전에는 솔직히 개당 8,500원????????? 너무 비싼데? 했는데 먹고 나니까 음... 비싼 값을 하네 싶었습니다. 🙄

 

웨이팅은 30분 전부터 하면 안정권일 것 같아요. 다들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한 분이 서니까 눈치게임처럼 후다다다닥 서더라고요. ㅎㅎ 파이가 바삭바삭해서 당일에 먹으면 제일 맛있을 것 같고 저는 냉장 보관해서 다음날에도 먹었는데 파이가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했어요.

 

파롤앤랑그 파이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