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은이 성지에 다녀온 후 목이 말라 급하게 양지 카페를 검색해서 다녀온 용인 양지 신상 카페 후기입니다.
K. 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 & 다이닝 양지점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59-5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연중무휴
매일 07:00 - 21:00 음료 주문 시간
매일 10:00 - 20:00 다이닝 오더
7시 오픈이라니..! 오픈 시간이 엄청 빠르네요. 😶 연중무휴이지만 이번 추석 9/21에만 휴무라고 합니다.
저희는 즉흥적으로 네이버 지도에서 카페를 검색해서 갔지만 지난 8월 5일에 오픈한 용인 양지 신상 카페라고 하네요.
양지 물류센터 앞에 있길래 왜 이런 곳에 카페가..? 의아했는데 근처에 양지 리조트가 있더라고요. 겨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을 것 같았습니다. 넓은 외관에 걸맞게 주차장도 엄청 넓습니다. 대형 카페의 장점입니다. ^^^
커피, 빵 말고도 다이닝이라고 해서 식사류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베이커리 카페 & 다이닝까지 되는 곳은 처음이네요.
빵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도넛 가게가 따로 있길래 먹어보고 싶었는데 도넛은 다 품절...ㅠ 그러다가 도넛 몇 개가 진열되는 거 보고 얼른 하나 집어 들었어요. 그마저도 금방 동이 나던... 이곳은 도넛 맛집인가 봅니다.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지 않아도 되어요.
널찍널찍하고 자리도 많아요.
겨우 하나 겟한 옥수수 도넛을 먹어 보았습니다. 저기 위에 눈처럼 쌓인 게 다 옥수수 가루예요... ^^; 숨 쉬면서 먹으면 바로 기침 나는 도넛.. 조심해서 드셔야 합니다. ^^;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안에는 옥수수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6-7천 원. 병주스류도 5-7천 원 정도로 음료도 비쌌어요... 똑같은 음료 마트에서 1/3 가격에 파는 거 보고 놀람...ㅠ
1층 한켠에 유아 도서류가 있는 매대가 있어서 뭐지? 했는데 알고 보니 이 카페가 어린이 도서출판기업 ㈜도서출판 한국 헤르만 헤세에서 런칭한 카페라고 하네요. 외식사업의 일환으로 K.헤밍웨이 베이커리 카페 & 다이닝 분당점을 먼저 오픈하고 양지점에 2호점을 낸 거라고 합니다.
다 먹고 야외로 나가 보았어요.
멋진 돌, 소나무가 많았습니다.
대부분의 대형베이커리 카페가 그러하듯이 이곳도 커피나 빵 맛은 기대하지 말고... 아이들 데리고 탁 트인 곳에서 잠깐 쉬었다가 오는 정도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굳이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고 근처에 오실 일이 있으면 그때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