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얼리먹답터

마늘 덕후 모여라!! 맥도날드 창녕 갈릭 버거 리뷰 🍔🍟

아끼토 2021. 8. 30. 21: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최근에 출시된 창녕 갈릭 버거를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출처: 맥도날드 모바일

 

마늘맛 햄버거???? 처음에는 긴가민가 해서 먹어보기를 망설였는데요.. 배우자가 광고를 보더니 먹어 보고 싶다고 해서 저도 같이 먹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맥도날드 동탄 SK점에서 먹었는데요, 여기는 정말 비추입니다..ㅠㅠ 2동탄에 맥날 제발 하나만 생겼으면...😥

 

저는 사실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트리플 치즈버거를 먹어보려고 했는데요, 동탄 sk점은 앱 쿠폰 사용이 안 됩니다.. 키오스크도 없어서 길게 줄 서서 겨우 주문했어요... 화장실도 정말 더럽고ㅠ 망포 쪽이나 오산점으로 가시기를 추천드릴게요.

 

창녕 갈릭버거 2세트

 

가격은 단품 6,100원, 세트 7,500원 10:30~14:00 런치 타임에는 6,500원입니다.

 

달달한 마늘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음?? 맛있는데요??? 마늘 소스가 달달해서 패티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마늘향이 입안에 잔뜩 퍼집니다 ㅎㅎㅎ 이제 장점이자 단점인데요... 마늘향이 하루 종일 퍼져요.............. 양치질을 해도 안 없어집니다..... - -; 

 

저는 좀 불편했는데 배우자는 자긴 그 정도는 아니라면서 재구매 의사를 밝히더라고요. 이것도 사람마다 좀 다른 것 같아요.

 

마늘 족발, 마늘 치킨 이런 마늘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호불호가 좀 강해서.. 너무 단맛만 난다고 싫다고 하는 후기도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추천합니다. :)

 

 

영양정보는 (버거 기준)

 

중량: 270g

열량: 674kcal

단백질: 27g

당류: 19g

포화 지방: 12g

나트륨: 955mg입니다.

 

마늘로 유명한 창녕시 마늘을 사용한 창녕 갈릭 버거인데 정작 창녕에는 맥도날드가 없다고 합니다^^^ tmi로 마무리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