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엔제리너스 신메뉴 불닭 반미 할인 정보 꿀팁

아끼토 2021. 7. 13. 2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엔제리너스에서 새로 출시된 불닭 반미 리뷰와 할인받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반미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엔제리너스 반미도 여러 종류 먹어보았는데요, 다 맛있었기 때문에 이번 신메뉴도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불닭맛이라고 하니까 매운맛만 찾아다니는 저로서는 반가울 수밖에요..!!ㅎㅎㅎ

 

불닭 반미는 올여름을 겨냥하여 삼양식품의 불닭소스와 제휴해서 강렬한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辛상 불닭 반미

 

장영란님이 선전하는 엔제리너스 반미

 

반가운 영란 언니가 모델이네요^^^ 네고 왕 이벤트로 처음 엔제리너스 반미를 접했었는데 다시 만나니까 또 반갑네요. 😁

 

여기서 잠깐, **엔제리너스 반미 할인 받는법 **

 

1. 롯데 잇츠데이 쿠폰 사용하기

 

 

 

먼저 롯데잇츠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다음에 회원 가입하고 할인 쿠폰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2% 할인해서 7,500원이네요. 하지만 롯데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는 회원가입까지 해야 해서.. 귀찮고 번거로워요.. 회원 가입 저만 귀찮나요🙄

 

쿠폰 쿠매 기간은 7월 15일 ~ 24일까지이고 8월 11일까지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주 목요일부터 매장 방문하시면 되어요.

 

2. 유튜브에서 할인 바코드 캡처해서 사용하기

 

불닭반미세트 할인 바코드

 

이건 제가 오늘 사용한 방법인데요, 할인율이 40%라 롯데 잇츠 앱보다도 저렴하고 당장 오늘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두 번 고민하지 않고 이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할인 바코드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라 여유 있습니다. 

불닭반미에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핫, 아이스 선택 가능)까지 하면 10,800원인데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

대신에 온라인, 모바일앱, 딜리버리, 매장 내 무인 포스에서는 사용이 안 되고 매장 직원에게 직접 보여줘야 합니다.

 

매장에 가서 직원분께 보여드렸는데 키오스크에서 하라고 하시더니 안 되니까 다시 포스에서 적용시켜주시더라고요. 키오스크에 바코드를 찍으면 정보가 없다고 나오는데 당황하시지 말고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 바코드 번호가 없어서 무인 포스에서 안 되는 게 이해가 가네요.- -;

 

저는 유튜버 나도님 영상에서 바코드를 캡처해서 서현역 엔제리너스에  갔습니다.

 

 

엔제리너스 분당 서현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42번길 23

영업시간: 24시간 

전화번호: 031-8017-6870

 

매장 입구

 

분당 서현점에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사이즈 업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코로나 19 백신 접종 고객 대상 이벤트는 전 매장에서 하고 있습니다. 

 

엔제리너스 MD제품들

 

1층 매장 내부

 

엔제리너스도 무인 포스기 주문으로 바뀌었네요..ㅠㅠ

 

 

 

규모가 큰 2층 매장입니다. 저는 잠깐만 머물다가 나오느라 1층에 있었지만 여유 있으신 분들은 2층이 훨씬 조용하고 쾌적하니 2층에서 드세요. :)

 

불닭 반미 +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간이 없었지만 반미는 매장에서 먹었어요. 포장해서 오면 다 식기 때문이죠ㅠㅠ 역시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뜨거워서 김이 서린 거 보이시나요^^^

 

스틱으로 된 불닭소스도 같이 제공되는데요, 한정 수량이어서 다음번에는 못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불닭소스에 버무러진 치킨에 땅콩이 뿌려져 있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 🤤

 

매콤한 불닭강정에 양상추, 달걀, 치즈, 오이가 들어있고 닭강정 위에는 땅콩이 뿌려져 있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증정용 불닭소스까지 야무지게 뿌려 먹었어요. ^^^ 개인적으로는 에그 마요나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가 더 맛있기는 했지만 불닭 반미도 정말 별미입니다.

 

먹을 때는 매콤하네~ 이러면서 먹었는데 다 먹고 가는 길에 입술이 따갑더라고요. 😂 매운 음식 드실 때는 입술에 소스가 최대한 닿지 않게 드세요. 점점 부어오르고 따갑습니다. ^^; 따가움은 다행히 그리 오래가지는 않았어요!

 

 

엔제리너스 불닭 반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유튜브 할인 바코드가 7월 31일까지 이니까 드실 분들은 7월 안에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